건강

세계에서 가장 독한 커피를 아마존으로 부터 구매할 수 있다.

T.B 2017. 4. 2. 11:38


더 독한 브루(brew)를 찾고 있다면, CNN이 보도한 세계에서 가장 독한 커피라 불리는 제품이 아마존(Amazon)에서 판매되고 있다.


남아프리카에 본사를 둔 Black Insomnia(검은 불면증, https://blackinsomnia.coffee/)은 다른 커피 브랜드들 처럼 "가장 독한 커피" 라는 타이틀을 달지 않는다. "공중 보건과 안전에 관심을 기울여 어떤 브랜드도 권장 섭취량을 넘기지 말아야 한다." 고 말한다.


Black Insomnia는 12 온스(약 340ml) 컵에 약 702mg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 같은 크기의 스타벅스(Starbucks)가 193mg, 기존에 세계에서 가장 독한 커피라 말하던 Deathwish Coffee(죽음의 커피)가 650mg이었다는 것에 비하면 "가장 독한 커피" 라 할 수 있다.


Black Insomnia의 창업자인 Sean Kristafor는 CNN과의 인터뷰를 통해 "주목 받기를 원했다면 가장 크거나, 가장 저렴한 것이 되어야 한다." 고 말했다. 카페인 제품으로 커피 시장에서 경쟁하려고 했을 때 우리는 가장 강해야 했지만, 우리는 세계 지침을 초과하지 않는다. 라 말했다.


FDA는 6온스 커피 한잔에 포함된 것에 관하여 하루 400mg 이상의 카페인을 권장하지 않는다. 즉, 6온스 짜리 Black Imsomnia 한 잔은 FDA에서 권장하는 일일 한도에 가깝고, 12온스 컵은 302mg을 초과한다.


Mayo Clinic에 따르면 커피는 건강상의 많은 이점이 있지만, 과도한 카페인 섭취는 부작용이 따를 수 있다. 하루 섭취 카페인량이 400mg을 넘으면 편두통, 긴장감, 심박수 증가, 근경련 및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다.


특히 Black Imsomnia 12온스 컵 한잔 이상을 마실 경우 고혈압 또는 심장마비와 같은 심각한 의학적 합병증이 야기 될 수도 있다.


따라서 고카페인 섭취 전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실제로 섭취하는 카페인량에 주의해야 한다.



Source: CNN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