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뻣뻣한 어깨 2분 안에 풀어주기


Loosen Up Stiff Shoulders in 2 Minutes

뻣뻣한 어깨 2분 안에 풀어주기


스틱을 잡고 이 빠른 드릴로 안전한 고중량 리프팅을 위한 어깨를 준비하라.



오십견(Frozen shoulders), '어깨충돌증후군 및 회전근개 파열' 은 모두 어깨의 모빌리티 부재로 부터 유발될 수 있다. 그리고 모빌리티의 부재는 제한요소에 관한 보상작용으로 종종 더 많은 모빌리티의 부재로 이어진다.


운동 전 2분간 어깨를 풀어주고 이 빠른 드릴을 실시하라.



Source: T-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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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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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BlogIcon 어흥이2 2017.07.26 02: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닥에 앉아 오십견 고무줄로 동영상을 따라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픈 어깨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막대기를 찾아봐야겠군요..

    핸드폰은 수리해와서 잘 쓰고 있습니다(메인보드 교체가 수리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 BlogIcon T.B 2017.07.26 05: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막대로 하는 동작)저항밴드(세라밴드 등 아무거나)로 하셔도 되구요. 메인보드 교체면 ㅡㅡ 다 날라갔겠네요 ㅠ (굿모닝입니다~)

    • BlogIcon 어흥이2 2017.07.26 11: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백업을 해두긴했는데 그 백업이 제대로 되진 않아서 반정도는 다시 작업했네요 문자와 통화기록은 다 사라지고. ㅎㅎ
      메인보드교체전에는 50도넘게 올라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지금은 같은 상황에서 40도에요
      무한부팅의 전조증상이었나봐요
      뜨겁지 않으니 좋아요^^

    • BlogIcon T.B 2017.07.26 12: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40도면 좀 높은편 같은데요. 백그라운드를 줄여보세요. 좀 나아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