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S7 디테일 코드네임 프로젝트 '럭키'

T.B 2015. 9. 11. 04:42


계속해서 부진중인 갤럭시 시리즈의 갤럭시S7의 첫번째 디테일한 정보라며 Sammobile에서 독점으로 공개했다. 삼성은 차세대 플래그쉽 갤럭시S7에 관하여 코드네임을 'Lucky-LTE'라 명명했다. 아마도, 7이라는 숫자가 Lucky라 코드네임을 명명한 이유지 싶다.


현재 삼성전자의 최대 고민은, 엑시노스(Exynos) 푸쉬와 퀄컴 스냅드래곤 820(Snapdragon 820, SD 820)과의 고민이다. 우선 엑시노스 갤럭시S7은 새로운 엑시노스 8890 칩셋에서 테스트 중으로 일전에 M1 Mongoose SoC를 소개한 적이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갤럭시S7의 프로토타입이라 주장하는 SD 820 갤럭시S7 벤치 점수가 등장했다.




그러나, 갤럭시S7은 내부적으로 SD 820을 테스트 중이며, 이는 일전에 퀄컴에서 주요 안드로이드 OEM 제조업체 중 30여개 이상의 스마트폰이 SD 820으로 개발되고 있다는 주장으로 비추어 볼때, 아마도 삼성전자는 과거에 '그랬듯이' 경쟁을 해야 하는 미국, 영국, 주요 유럽국가에서는 SD 820 버전을, 경쟁을 하지 않아도 되는 한국 및 SD 820 미출시 국가에서는 엑시노스를 푸쉬할 가능성이 높다. 이 외에도 Sammobile에서는 UFS 2.0(SD카드), 2,000만 화소 ISOCELL 카메라를 언급했다.


Source: Sammobile, 9to5Goog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