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 새 원플러스 럭셔리 스마트폰 티저 확인

T.B 2015. 9. 13. 07:14


설립한지 불과 6개월만에 첫번째 기기를 글로벌 히트작으로 만들어놓은 원플러스는 아직까지는 1년에 1기기 단일기종 OnePlus 시리즈만을 출시중이고, 품절~물량 부족에 따른 항의 서명까지 일어나는 등 안드로이드 기기로써는 전례가 없는 초유의 사태로 큰 인기를 얻는 중이다.


그 원플러스가, 1년 1기기 단일기종이 아닌, '또 다른 원플러스'를 내놓겠다는 얘기를 한적이 있다. 지난달, 원플러스의 공동-설립자 Carl Pel는 올해 안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즈음 원플러스의 3번째 기기를 내놓을 수도 있다고 밝힌 적이 있다. 


퀄컴의 부진과 함께 안드로이드 SoC 가 없는 마당에 기기를 단순 기기가 아닌 '예술 작품'이라 생각한다는 원플러스가 과연 어떤 기기를 내놓을 것인가 모바일 기기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궁금했다.


그러나, 좀 더 빨리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 원플러스의 Google+ 사이트에서는 원플러스2의 후속 모델에 관한 티저가 확인됐다. "A bit of welcome luxury."라는 문구와 함께 등장한 이 티저는, 플래그쉽-킬러폰이라 불리는 원플러스가 럭셔리폰-킬러를 지향하며 새로운 기기를 준비중이라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



원플러스2는 후면 Style Swap cover를 소비자가 선택하여 고를 수가 있는데, 이와 관련된 럭셔러-버전의 커버일 수도 있고 (Carl Pel의 말 처럼)아예 가죽과 메탈 재질 등의 원플러스2 기반 럭셔리 버전에 약간의 스펙 상향(듀얼 카메라 등)이 될 수도 있다.


source: OnePlus (Google+) via Technodif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