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Tesla, "Make China Great Again!"

T.B 2025. 5. 15. 11:21

 

 

 

 

 

 

뉴욕 의원들이 테슬라가 '뉴욕'의 기후 목표와 상충된다며 5개 매장에 대한 소비자 직판 면제를 취소에 나서 딜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전 조사관'들은 특히 테슬라의 자동차가 열악한 기상 조건에 취약한지에 관심이 많습니다. 테슬라 내부자가 '수년 만'에 처음으로 주식을 매입했는데, 테슬라 '회장'은 대부분의 주식을 매각했습니다. 테슬라 '노동자'들은 일론 머스크를 축출하려고 합니다. 테슬람(Teslam)은 경쟁사의 '프로토 타입'에 흥분을 하며 '초단기 옵션'으로 초단타를 치고 있습니다. 테슬라 '주가'는 최근 일론 머스크의 새로운 '임금' 계약에 대한 보도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오토파일럿'럿 책임자는 현재 GM 고위직으로 합류했습니다. 테슬라의 모델 Y는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지지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로드스터'는 언제 만들어질가요? 중국의 대규모 '자동차 엑스포'의 전 세계 전기차 브랜드들 중에 테슬라가 MIA라는 것은 거의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비야디(BYD)의 '충전 혁신' 기술은 테슬라의 슈퍼 차저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made in China"는 점을 강조하면서 중국 내 배송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또한 테슬라는 '차량 부품' 배송을 재개했습니다.

 

 

 

 

 

 

'버지니아' 민주당은 당에 '칼잡이' 일론 머스크보다 DOGE에 더 집중할 것 촉구한 적이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 대법원에 일론 머스크의 DOGE가 민감한 '사회보장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청하여 수백만 명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개인정보 보호 분쟁을 확대했습니다. 소비자금융보호국(CFPB) 해체에 관여한 DOGE 보좌관은 '삭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업의 주식을 소유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급여 범위부터 직책까지, 전문경영인실의 목록을 통해 DOGE 우선순위를 실행하는 개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FPB'의 인력 감축 노력을 이끌던 DOGE의 일원이었던 Gavin Kliger는 자진해서 기관을 떠났습니다. 이번 주 초 '트럼프' 행정부의 최신 삭감 조치로 '파산 신청'을 한 연방정부 계약업체는 일론 머스크의 DOGE에 대한 지속적인 위협으로 인해 판사에게 빠른 경매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트럼프'의 제국 대통령직의 '진정한 주모자'는 프로젝트 2025 훨씬 이전부터 자신의 십자군 원정을 계획해 왔습니다. 피트 헤이세그 미 국방부 장관은 미군 최고위 장교 '감축'을 명령하며, 이러한 조정을 승인해야 하는 의회와 충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국은 퇴역한 미 전투기 조정사를 '스카웃'해왔고 '사우디', UAE에서 '군사 컨설팅'에 고액 보수를 제공 중입니다. DEI 반대도 정도가 있어야지 트랜스젠더가 쏜 총은 안 맞는 줄 아나 퇴역한 미군 베테랑에는 '트럼프'가 강제 전역으로 '퇴출'하고 군 복무를 '금지'시킨 트랜스젠더가 포함됩니다. '텍사스'는 작년에 일론 머스크의 요청으로 테슬라와 스페이스X가 그랬던 것처럼 '델라웨어'를 버리고 '주에 편입'하도록 더 많은 기업을 유치하려 하고 있습니다.

 

 

 

 

 

FOIA의 요청에 따라 FAA는 2023년 4월에 스페이스X의 우주선 폭발 사고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거의 '완전히 수정'되었습니다. '아마존' 제프 베조스의 블루 오리진 로켓 회사가 연방정부 계약을 따내기 시작했지만, 일론 머스크와 그의 동맹국들은 미국 '우주 정책'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스타링크는 '콩고'에 진출하며 '아프리카'에서 20개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는데, 일론 머스크의 '챗봇'(Grok)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백인' 학살에 대한 음모론을 퍼트렸습니다. 일론 머스크, '과두 정치인'(Oligarchs)들이 '중동'에서 '트럼프'와 합류하면서 사우디에 스타링크가 도입했고 '유나이티드' 항공은 일론 머스크의 스타링크 서비스를 통해 기내 Wi-Fi 환경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일론 머스크의 스타링크 퇴출을 위한 자체 개발 '대안을 모색' 중입니다. 스페이스X는 새로운 경쟁을 벌이고, 테슬라는 '곤경'에 처했으며, 세계 최고 갑부 일론 머스크는 산만해졌습니다.

 

 

 

 

 

 

 

'비행기 외교'에 소극적이었던 '트럼프'의 이번 주 중동 순방은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의 '로비스트'들을 동원하고 있으며, 카타르의 '럭셔리' 보잉 747-8 에어포스원 뇌물 제안은 국회의사당에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은 '트럼프'가 카타르의 럭셔리 제트기를 수락하려는 계획을 옹호하며, 이는 개인적인 선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트럼프'가 카타르와 총 2,435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성사시켜 이 작은 걸프 국가와 1조 2,000억 달러 규모의 경제 공약을 체결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카타르 총리는 '트럼프'에게 럭셔리 제트기를 제공하겠다는 자국의 제안을 옹호하며, 만약 선물이 '불법으로 간주'된다면 이를 따르지 않겠다고 CNN에 말했습니다. 사실만 나열하면 보잉은 '트럼프'의 중동 방문 기간 중에 '카타르항공'으로부터 주문을 '수주'했습니다.

 

 

 

 

 

 

'사우아라비아' 벤처 캐피털 회사 STV는 '트럼프'의 왕국 방문 중 발표된 거래 패키지의 일환으로 '구글'의 지원을 받아 1억 달러 규모의 AI 펀드를 출시했습니다. '엔비디아'는 대규모 데이터 센터 프로젝트를 위해 사우디아라비아 AI 기업 Humain에 칩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고 'AMD'는 사우디가 첨단 AI 칩에 대한 더 넓은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는 활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ranklin Resources와 Neuberger Berman은 사우디 '국부펀드'와 수십억 달러 규모의 투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사우디의 지원을 받는 '루시드'는 사우디가 국내 자동차 제조를 촉진하고 수입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외국 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사우디와 1,420억 달러 규모의 '방위비 계약'을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방위비 판매 계약"이라고 불렀으나 비평가들은 확신하지 못합니다. '아람코'는 미국 주요 기업들과 약 900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트럼프'는 '시리아'의 알 아사드 정권이 붕괴된 이후 미국이 시리아 '새 정부'와의 관계 정상화를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리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트럼프'가 시리아에 대한 제재를 해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란은 '트럼프'가 '석유 수출'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발표한 후 미국 정부의 핵 회담 심각성에 대해 "매우 의심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오만'은새로운 핵 회담이 언제 열릴지 확인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면서도 '이스라엘'에 대한 '후티 미사일 공격'과는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란의 최고 핵 협상가는 다음 회담에서 미국이 "더 '현실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대통령은 '시오니즘'을 구하기 위해 네타냐후와 결별했어야 했지만 그러지 않았습니다. 'Ben & Jerry' 아이스크림의 공동 창립자 벤 코헨은 이스라엘에 대한 미국의 군사 원조와 가자지구의 인도주의적 조건에 항의하는 상원 청문회를 방해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트럼프'는 아시아 국가들이 수입세에 대한 합의를 모색함에 따라 인도가 미국 상품에 대한 관세를 인하하겠다는 '제안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국빈 방문 중인 카타르에서 애플 '팀 쿡' CEO와의 대화에 관해 "어제 팀 쿡과 약간의 문제가 있었다. 그는 인도 전역에 공장을 짓고 있다. 인도에서 건물을 짓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서 논의 결과 애플이 "미국 내 생산량을 늘릴 것"이라며 애플이 중국을 넘어 미국 외 지역으로 공급망을 다각화하려는 계획을 '겨냥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잠재적 이란 합의 발언은 미국이 이란과의 핵 합의에 근접하고 있으며, 테헤란이 "어느 정도" 합의 조건에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는 AFP의 풀 취재를 인용하여 '트석열'이 이란과의 "장기적 평화"를 위한 협상이 "매우 심각하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부유층'을 위한 '관세'를 '정치'적 '포퓰리즘' 전략으로 써서 금리인 하를 지연시킨 '공화당' '트럼프'(Trump 'Yoon') '테슬라'(목표 주가 '120 달러') '일론 머스크' 감옥과 척 슈머, 카말라 해리스 '퇴출'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