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사형 또는 무기징역 윤석열..."빨리 직무 복귀 하겠다"

T.B 2025. 2. 21. 09:49

 

 

 

 

 

'한국'은 '트럼프'의 철강 관세로 인해 수출길이 막힌 '중국'의 철강재가 더 싼 값에, 더 많이 '저가 수출'로 쏟아져 나올 거라는 우려 속에 38% 관세를 부과했습니다. 앞서 '중국'은 '한국'이 '상계관세'를 부과할 경우 맞불 관세 부과를 경고했는데, 올해 물가(한국은행 금리)가 '기대된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1월 '생산자물가'는 '달러'로 결재하는 국제유가 상승으로 3개월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윤석열'의 12.3 불법 비상계엄 사태로 '주저 앉았던' 소비심리는 3년 8개월 만에 최대폭으로 상승했습니다. 2월 '소비심리'는 '정치 상황' 안정을 기대하며 2개월 연속 반등했습니다.

 

 

 

 

 

 

 

3월 BSI 전망치는 90.80으로 기준선을 하회했는데 '트럼프'와 '윤석열'發 수출 '불확실성'이 확대됨에 따라 내수·수출 이중고에 '기업심리'가 얼어붙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탄핵심판'에서 어떤 결정이 나와도 '대혼란'이 불가피한 사형 또는 무기징역 피의자 '윤석열'은 빨리 '직무 복귀'를 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fA)는 2025년 '한국'의 GDP 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1.8%에서 1.5%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캐피털 이코노믹스(CE)는 지난 19일 보고서를 통해 '한국'의 올해 GDP 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1.1%에서 1.0%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윤석열'과 국민의힘이 현실판 '오징어 게임'을 만들어 놓은 '한국'은 경기둔화(스태그플레이션)로 인해 지난해 3분기 '신규 채용' 비중이 6년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다이소'가 건물주 원 픽이 된 가운데, 우리은행은 오늘(21일)부터 '서울·수도권' 다주택자를 대상으로 추가 주택 구입자금 대출 재개하기로 했습니다.

 

▲'관세'를 정치적 전략으로 쓰고 있는 '금리·환율' 재앙 '주댕이'를 가만 두지를 않은 '트럼프'와 '주댕이'를 가만 두질 않는 '미국'판 김건희, 親'중국' '테슬라'(TSLA) 증권 사기꾼 '일론 머스크'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