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트럼프·머스크 때문에 유럽에서 벌어진 일...

T.B 2025. 2. 21. 13:44

 

 

 

 

 

 

'트럼프'發 정책 '불확실성'은 자원이 없어 '무역' 비중이 높아야 하니 경제는 침체인데 물가도 비싼 현상(스태그플레이션)이 나타남에 따라 정권·집권당 지지율에 '반영'됩니다. "월급 빼고 다 올랐다"는 노동자들은 임금인상을 요구하며 저임금 노동자 유입을 원치를 않습니다. '유럽'에서 광범위하게 나타나고 있는 '反이민' 정서는 '금리'에 도움이 되질 않습니다.

 

 

 

 

 

 

 

'블랙록'은 미국 국채에 관해선 비중 축소 입장을 유지하면서 유로존 국채를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관련 소식으로, 독일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2.50%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국채(OAT)와 '이탈리아' 국채(BTP)의 '독일' 국채 대비 스프레드가 축소된 것은 유럽 공동 부채 발행에 대한 '낙관론'을 시사합니다.

 

 

 

 

 

 

 

UBS의 여론조사 분석에 따르면, 중도 우파 기독민주당(CDU)/기독사회당(CSU) 연합이 다가오는 독일 '의회 선거'에서 다수당으로 부상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3일 독일 총선을 앞두고 Olaf Scholz 총리와 'Friedrich Merz' CDU 대표는 현지시간 19일 마지막 TV 토론을 벌였습니다

 

 

▲'관세'를 정치적 전략으로 쓰고 있는 '금리·환율' 재앙 '주댕이'를 가만 두지를 않은 '트럼프'와 '주댕이'를 가만 두질 않는 '미국'판 김건희, 親'중국' '테슬라'(TSLA) 증권 사기꾼 '일론 머스크'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