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탄핵 확정적 윤석열, "중국과 북한에 우세하게 영향을 줄 것"

T.B 2024. 12. 4. 17:01

 

 

 

 

"한·중관계가 (다시) 발전하는 시기"라며 "내년 APEC 정상회의에 중국 시진핑 국가주석이 ('한국'을) 방문하게 되면 여러 현안이 해결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다."라고 밝힌 '한국' 정부의 '윤석열'이 1979년 10.26 사건 이후 45년 만에 독단적 '불법 비상계엄' 선포가 "중국과 '북한'에 우세하게 '영향'을 줄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560억 달러'(약 79조 2,288억 원) 급여를 받고 있는 '테슬라'(TSLA, 목표 주가 : '216 달러') 일론 머스크의 기가팩토리 텍사스에서 '사이버트럭' 생산 라인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은 명확한 설명 없이 3일 동안 집에 있으라는 지시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은 미국이 중국에 대한 기술 규제를 확대한 후 첨단 기술 및 '군사' 분야에서 사용되는 여러 원자재의 수출을 전면 금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상무부는 갈륨, 게르마늄, 안티몬 및 초경질 소재는 더 이상 미국으로 배송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은 또한 흑연 판매에 대해 더 엄격한 통제를 가할 것입니다. 이와는 별도로 화요일에 인터넷, 반도체 및 자동차 부문을 대표하는 세 개의 중국 산업 협회는 중국 기업들이 미국에서 칩을 구매할 때 신중하게 선택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지난 10월 동부 및 걸프 연안의 모든 주요 항구에서 철수한 미국 부두 노동조합은 고용주와의 계약 협상에서 기술 문제로 여전히 '대립'하고 있으며, 합의에 도달하고 또 다른 파업을 막기까지 '6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 교착 상태의 중심에는 Semi-ARMG 시스템의 사용을 확대하려는 고용주들의 노력이 있습니다."라고 International Longshoremen’s Association('ILA') 회장의 아들이자 노조를 이끌 차기 회장인 데니스 다게트(Dennis Daggett)가 말했습니다. 'DP World'는 시스템 지붕에 있는 태양광 패널에서 생성된 태양광 발전을 사용하여 BOXBAY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할 계획입니다.

 

 

 

 

 

그는 '페이스북'에 "ILA는 진보, 혁신, 현대화에 반대하지 않지만 노동자들의 일자리를 위태롭게 하고 국가 안보를 위협하며 노동력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는 기술을 지원할 수는 없습니다."면 "지금은 우리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입니다."라고 썼습니다.

 

 

 

 

 

휴스턴에서 보스턴에 이르는 모든 주요 항구의 컨테이너 운항을 '중단'시킨 3일간의 파업을 중단한 노조원들은 10월 초부터 임시 계약 연장에 따라 화물을 운송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압력에 따라 ILA와 미국 해양 동맹(US Maritime Alliance, USMX)이 대표하는 터미널 운영업체 및 해상 운송업체 고용주들은 1월 15일 이전에 새로운 장기 계약에 합의하면 6년간 61.5%의 임금 인상에 합의할 수 있었습니다.

 

 

 

 

 

계약 연장으로 인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임기 막바지 기간 동안,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가 취임하기 불과 5일 전에 마감해야 하는 상황에서 해결하기가 더욱 어려운 문제가 협상 테이블 위에 남겨졌습니다. ILA는 지난달 부두에서 일자리를 없애는 기술에 대한 우려를 이유로 협상이 시작되자마자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고용주 그룹으로 알려진 USMX는 Daggett는 월요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이전 계약 협상에서 기술이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포함하는 타임라인을 제시하며 현재로서는 일자리를 없애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을 개선하고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00년대 초, "고용주들은 동부 해안의 그린필드 터미널에 Semi-ARMG를 도입했습니다. 그들은 이 새로운 터미널이 수천 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는 비전을 ILA에 팔았습니다." 기회처럼 들렸지만, 돌이켜보면 훨씬 다른 상황이 드러납니다.

 

 

 

 

 

2018년까지 노조는 '완전 자동화'를 금지하는 협상을 진행하여 기술이 인간의 노동을 대체할 수 있는 범위에 제한을 두었습니다. 이번에는 USMX가 기존 계약에서 기술에 대한 제약을 유지하겠다고 제안했는데, Daggett에 배포된 Semi-ARMG는 이미 앞으로 일어날 일의 징후를 보이고 있으며, 이들이 하는 작업의 95%가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노조는 지도부 교체 과정에서 노조 설립을 위한 정부 지원을 유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퇴임하는 오리건주 로리 차베스 드레머 미국 하원의원을 '노동부 장관' 후보로 '지명'하고, 이례적으로 친노조 성향을 보인 공화당 후보를 선정했습니다.

 

 

 

 

 

 

노조는 선거 캠페인 기간 동안 '트럼프'나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하지 않았지만, 해롤드 다게트(Harold Daggett) ILA 인터내셔널 회장은 차베스 드레머에게 올인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지난주 '트럼프'에게 보낸 서한에서 해롤드 다게트은 ILA가 상원에 그녀를 인준하도록 촉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롤드 다게트는 '서한'에서 "차베스 드레머, '트럼프' 행정부와 협력하여 노동자의 권리와 안전을 보호하고 위대한 국가를 위해 강력한 '경제'를 건설하겠다는 그들의 약속을 기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역시' '정치'가 '후지면' 국민이 굶는다. '영웅' '트럼프', '채권'과 '달러' 투자의 '정석'(定石)으로 '금리', 산업, 고용, 소매, '주택'과 '부채' 재앙이 된'재정파탄' '공화당' '윤럼프' '트럼프'와 미국판 김건희 '일론 머스크' '탄핵' 운동 중입니다.▲

 

▲ 언론과 표현의 자유를 "입틀막"하고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기소'한 미국과 '한국'에서 '핵무장'과 '증시 논란'의 '국정농단' '김건희' "오빠" '윤로남불'('구속 사유') '윤석열'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