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탄핵소추안 표결 다음날 2차 비상계엄 정황

T.B 2024. 12. 6. 14:24

 

 

 

'국민의힘' 反윤석열계(前유승민·이준석계) '초·재선' 의원들이 12.3 내란 수괴 '윤석열'의 명분 없는 비상계엄 선포 책임을 물어 윤석열에 임기단축 개헌을 제안했습니다. '윤석열'에 포고령 1호에 따라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와 함께 계엄군에 '긴급 체포'될 뻔했던 反윤석열계 한동훈 대표는 '윤석열'의 "조속한 조속한 '직무집행 정지'가 필요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윤석열'의 심각하게 '잘못된 판단'에 친한동훈계 조경태 의원이 '윤석열'의 탄핵 표결과 관련 "하루라도 빨리 탄핵 본회의를 열어야 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탄핵이 가결되려면 '국민의힘'에서 8명의 이탈표가 필요한데요. 사실상 친윤석열계가 '불참'을 했던 '윤석열'의 불법 계엄해제에 동의했던 친한계 의원은 '18명'입니다.

 

 

 

 

 

 

'윤석열'이 "2차 비상계엄을 선포할 수 있다는 의심스런 정황이 포착됐다"는 '군인권센터'의 제보가 나왔습니다. 육군 일부 부대가 오는 8일까지 중대장 이상 지휘관 비상소집 가능성을 내비치며 휴가 통제에 들어갔다는 내용인데요. 8일은 '윤석열' 탄핵소추안 표결 다음날입니다.

 

 

 

 

 

 

앞서 더불어민주당 김민석 의원은 계엄군에 '실탄 지급'이 확인된 '미친 독재자'의 2차 계엄 가능성을 "100%로 본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조선일보'에선 외신들도 "민주주의를 '짓밟았다'"고 일제히 비판을 한 '윤석열'이 "정말 이 정도까지인 줄은 몰랐다"는 칼럼이 올라왔습니다. 국민 '73.6%'가 반헌법적 비상계엄을 선포한 '윤석열' 탄핵에 찬성한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윤석열' 지지율은 역대 최저치인 16%로 집계됐습니다.

 

▲'역시' '정치'가 '후지면' 국민이 굶는다. '영웅' '트럼프', '채권'과 '달러' 투자의 '정석'(定石)으로 '금리', 산업, 고용, 소매, '주택'과 '부채' 재앙이 된'재정파탄' '공화당' '윤럼프' '트럼프'와 미국판 김건희 '일론 머스크' '탄핵' 운동 중입니다.▲

 

▲ 언론과 표현의 자유를 "입틀막"하고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기소'한 미국과 '한국'에서 '핵무장'과 '증시 논란'의 '국정농단' '김건희' "오빠" '윤로남불'('구속 사유') 12.3 '내란 수괴' '윤석열'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