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ZTE의 무약정 10만원 LTE 스마트폰

T.B 2015. 1. 3. 22:47


한 동안 뜸 하다가, 요즘 특히나 '짱개폰' 이라는 용어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지금 한국과 중국의 클래스 차이를 몰라서 짱개라 비하하는 것인지, 배운게 딱 거기까지라 잘 몰라서 그러는 것인지, 아직도 중국이 과거 우리가 생각하는 그 중국이라는 프레임을 만들어 여론을 선동하려는 특정 집단이 있는 듯 하다.(전세계 어디서도 팔리지 않을 그런 악성 재고를, 오직 한국에서, 그것도 글로벌 최고가로 판매하려면 이런 프레임이 필요하겠다.)


ZTE에서 ZTE Imperial II를 미국에 출시하면서, 가격을 '무약정' 언락폰으로 $100로 책정했다. ★ 믿기지 않을 가격이다. 2년 약정이면 기기값이 없다고는 하나, 약정을 걸면 갤럭시S5가 1천원, 넥서스6와 모토로라의 드로이드 터보 등 최신 안드로이드폰이 5만원 남짓이기에 약정가는 큰 의미가 없어 보인다.(아직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다.)


ZTE의 새 스마트폰은 2013년에 출시된 4인치 크기의 ZTE Imperial의 후속 모델로, 5인치 쿼드-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ZTE에서는 이 변화가 자사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83%의 소비자가 더 큰 화면을 선호하여 이를 반영한 결과라고 밝혔다. 크기가 커지면 그만큼의 가격을 지불하겠다는 소비자는 22%에 불과했다.


4G LTE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Imperial II는 안드로이드 4.4.2 킷캣이 탑재된다. 32비트-Qualcomm Snapdragon 1.2 GHz quad-core processor, 1GB RAM, 8GB 내장 스토리지, 5백만 화소 후면카메라와 2,300mAh의 스펙이다.(인터넷 좀 하고, 카톡 좀 하고, 전화 걸고 받을 정도에 충분하고도 넘치고 남을 정도의 스펙이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