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차이나 쇼(Honor of Kings) 3

T.B 2024. 4. 9. 00:59

 

'자본 집약적' 산업은 초기 투자 비용이 막대한데 '슬로우플레이션'(slowflation) '장기화'로 인한 고금리에 투자가 둔화되면서 '스타트업'이 '극단적 탐욕'의 기업들이 인력을 빼오는 식으로 소위 (애플을 제한)'M6 기업'들이 성장을 함으로써 사회 불평등이 커지고 있다는 우려가 나옵니다.

 

 

 

'종이 띠'를 한 번 꼬아 양 끝을 붙이면 안쪽·바깥쪽 구별이 없는 띠가 돼 '두 바퀴' 돌면 출발 지점으로 돌아옵니다. 이 띠 가운데 선을 따라 '잘라 보면' 둘로 나뉘면서 '네 번 꼬인'게 된 '뫼비우스의 띠'가 됩니다.

 

 

 

중간 관리자 퇴직율 미국은 코로나 19 3년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이 3년 차에 접어든 '슬로우플레이션' 에 중간 관리자 실업률이 치솟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 미국을 직접 공격을 하고도 '국방부'에서 '스페이스X'를 발사했다? '선전포고'였습니다.

 

 

예를 들면 콜롬비아 수도는 엘니뇨 기상 현상으로 저수지가 "심각한 수준"에 도달함에 따라 다음 주부터 물 배급에 직면해 있다고 시장은 말했습니다. 이 '모든 사태'의 국제적 '비난의 화살'도 되받게 '됐습니다'. '최소' 징역 '25년'에 최대 '100년'짜리입니다.

 

 

 

'일라이릴리'(Eli Lilly)는 '트럼프'가 경기침체에 방위비 분담금도 못 내고 있는데 "러시아 푸틴의 침공을 독려하겠다"는 '유럽'에서 아직 발판을 마련하지 못한 널리 인기 있는 체중 감량 약의 생산을 늘리기 위해 공장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이 공장은 2027년에 문을 열고 전 세계로 출하될 것이라고 월요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기공식에서 미국 제약회사가 밝혔습니다.

 

 

 

'아메리칸에어라인' '그룹'과 '타겟'(Target)은 제네릭('카피약') 제약사들이 의약품 가격을 담합해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비용을 초래했다는 주장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고 있는 고용주들 중 하나입니다. 목요일 미국 동부 펜실베이니아 지방법원에 제기된 이 소송은 악타비스 파마, 암닐 제약, 글렌마크 제약, 테바 제약 등 수십 개의 제약 제조업체가 불법 계약을 체결하여 중요한 의약품의 가격 인상을 "놀라운" 결과로 이끌었다고 주장합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