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미국, 우크라이나 지원 가능성 불투명

T.B 2024. 4. 3. 15:30

 

바이오는 어떻게 해 줄 수가 없는 게 '이차전지'가 직격탄을 맞는 2일 코스닥지수(-2.34%)는 전일 대비 2.29% 하락한 891.59로 마감했습니다. 이민, 인구 경제, 정치, 지정학적 역학 관계가 복잡하게 얽혀있습니다. 심플하게 정리하면 삼성전자, 현대차(우), 한화오션(지정학 보험) 빼고 싹 다 파는 게 계좌 수익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종가 기준 900선 아래로 내려간 것은 3월 20일(891.45) 후 9거래일 만입니다. 외국인들이 '미친듯이' 매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보다 선거자금 모금에서 우위를 점할 수도 있고 법정 짐도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그의 편이 아닐 수도 있는 한 가지는 유가인데, 이는 경제가 유권자들에게 따뜻하고 반갑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현직자들에게는 와일드카드입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사우디 아람코의 휴스턴 사무소에 있는 몇몇 석유 거래자들은 예상보다 적은 보너스를 받은 후 지난 주에 잠시 파업을 벌였습니다. 

 

 

'마이크 존슨' 하원 의장은 '폭스뉴스' 인터뷰에서 다음 주 백악관과 미국 동맹국들이 실질적으로 하원에 통과를 요청해온 지원책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며 우크라이나 지지자들에 대한 낙관론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하원 공화당 관계자들은 오늘 존슨 총리가 어떤 입법 언어도 결정하지 못했다면서 그가 제안하는 것이 무엇이든 통과될 가능성은 기껏해야 50%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몇 주가 걸릴 수도 있는데, 2월에 자체 법안을 통과시킨 상원이 통과될지는 불확실합니다.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