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일론 머스크 "푸틴, 우크라이나서 물러서면 암살당할 것"

T.B 2024. 2. 13. 15:47

해외투자자들 사이에서 한국에선 돈 벌기 극히 어렵다는 인식이 퍼져 있어요. '씨티그룹'과 HSBC가 철수했고 중간 규모의 증권사들도 결국 한국에서 철수했습니다. '결국', 공매도 금지 조치로 해외투자자들은 상당수 한국 증시를 떠났습니다. 그리고 그 빈자리는 돼지 '취급 받는' 개미들이 채웠습니다

 

한국 시장의 장기 투자수익률이 전 세계에서 하위권을 맴돌고 코리아 디스카운트 '불명예'를 30년 넘게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가 외국인투자자들의 공매도 때문이 아니며 공매도의 순기능이 증시에 작용하는 효과가 더 크다는 겁니다.

 

 

특히 윤석열 대통령께서는 '이원모' 전 대통령 인사비서관이 강남을에 신청을 해, 불쾌감을 나타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관계자는 "애초 내각이든 참모든 최대 양지로 꼽히는 서울 강남과 서초에는 출마하지 않는 게 맞는다는 게 대통령의 생각이었다"라고 부연설명을 했습니다. 이원모 부인 '신지연' 씨는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원장(1남 2녀)의 차녀로 알려졌습니다.

 

 

신준식 원장은 8대에 걸쳐서 한의사를 해온 국내 한의학계 명가로 꼽힙니다. 이 얘기 나온지가 언제 적인데,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중소형 증권사도 회사채 발행이 모자라 공모채 시장을 찾고 있고 국민들은 죽는지 사는지 "됐다"고 할 게 아니라 자중을 해야 합니다. 공매도 금지, 대주주 양도세 완화, 무슨 "밸류업을 해야한다"면서 온갖 특혜를 받고도 모자라서 돈 떨어지니까 국민들의 노후를 책임져야 할 '국민연금'까지 끌어들입니까?

 

 

얼음이 없는 음료, 차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그리고 적절한 휴가의 양은 유럽인들과 미국인들이 논쟁할 수 있는 주제들입니다. 하지만 현금을 은행에 보관하는 것과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것에 관한 한, 누가 잘못을 저질렀는지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유럽인들의 '저축 습관'은 불평등을 증가시키고, 그들을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가난하게 유지시키며, 국내 기업들의 자기 자본을 굶기게 합니다. 더 많은 기업들이 더 나은 가치 평가를 기대하며 미국에 상장하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은 당연합니다. 많은 유럽인들이 투자를 도박과 동일시하는 반면, 뉴욕 주식은 예의 바른 대화 주제입니다.

 

 

'우라늄' 프로젝트 개발업체들은 세계 최고의 핵연료 생산업체가 생산량 감축으로 시장을 뒤흔든 이후 가격과 공급 계약에 대한 전망이 더 강해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배너만 에너지 주식회사에 따르면, 최근 구매자들과의 대화는 새로운 인수 계약에 대한 추가적인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카자흐스탄의 국영 광산업자 카자톰프롬이 이달 초 생산 지침을 낮춘 후 이는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농민들은 특히 프랑스에서 오랜 분노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들의 최근 순간은 유럽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지금 다른 것은 EU, 인도, 미국 등 수십 곳의 선거로 인해 정치적 위험이 고조된 해에 미칠 수 있는 폭과 잠재적 영향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농업이 핵심 격전지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부터 유럽의 극우 단체에 이르기까지 반대파들은 그들의 분노를 이용하려고 노력하는 반면, 권력자들은 농부들을 길들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더 넓은 문화 전쟁에서 가장 최근의 교전이 되었는데, 그 중 많은 부분이 기후 변화에 대응하는 경제적, 사회적 전환의 속도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밀, 보리, 비트, 유채 등을 재배하는 푸코(55)씨는 "정치인들은 당선되기만을 원하기 때문에 농민운동에 매달리고 있다"고 했습니다.

 

 

파리 사이언스 포의 글로벌 식품 정치학 겸임 교수인 크리스 헤가돈에 따르면, 농부들은 까다롭지만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 생산과 식단으로 전환해야 하는 정부에 중요한 도전을 나타냅니다. "전기차 없이도 살 수 있고, 휴대폰 없이도 살 수 있지만, 농부들과 그들이 생산하는 식량 없이는 살 수 없을 것입니다," 라고 은퇴한 미국 외교관 헤가돈이 말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러시아 푸틴이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패배할 수도 있다"는 "지옥에는 방법이 없다"며 "그가 물러서면 암살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테슬라 CEO 머스크는 월요일 X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일부인 X Space의 포럼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 토론에는 우크라이나가 2년 전 시작된 러시아의 침공 전쟁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추가 지원을 제공하는 상원 법안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포함되었습니다.

 

 

러시아가 원유를 공급하기 위해 사용하는 대규모 유조선의 일부가 미국의 제재로 인해 중단되고 있으며, 이는 서방 규제 당국 의 더 강력한 조치가 모스크바에 가시적인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예멘의 후티 반군은 이란의 지원을 받고 있지만, 월요일에는 이란 항구로 옥수수를 운반하던 홍해의 화물선을 향해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미 중부사령부가 밝혔습니다.

 

 

블룸버그의 선박별 추적에 따르면 10월 10일 미 재무부가 제재를 시작한 50척의 유조선 중 절반가량이 선적 이후 화물을 싣지 못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표적이 된 소브콤플로트 항공모함 NS 리더호는 목요일 포르투갈 해안에서 즉시 유턴을 했고, 그 소유주는 미국에 의해 다시 발트해에 있는 러시아 항구를 향해 항해하고 있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와 조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을 앞두고 하루 7조 5000억 달러 규모의 통화시장 변동성이 '더욱 커질' 전망입니다. 트럼프 출마의 예측 불가능한 특성과 글로벌 중앙은행들의 완화 정책 속도가 엇갈릴 것이라는 전망 때문에 외환 변동이 급등할 태세라는 게 전략가들의 분석입니다. JP모건체이스 지수에 따르면 현재 2년 만에 최저 수준을 맴돌고 있어 '변동성'이 커질 여지가 충분합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