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이재명이 반격에 나섰다 “진짜 집안 싸움은 이제 시작”

T.B 2023. 6. 5. 15:27

"'아빠?' 채권 보다 수익률 안 나오는 '웃긴 주식' 사세요~", '첫 단추'를 재야의 '김어준'이한테 안 물린 게 '넘나'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WSJ 내에서도 "1년 이상 공격적인 '금리' 인상에도 경기 침체는 '멀었다'", "'아니다', 완전고용 속 생산성이 하락하고 있어 '경기 침체'다"며 연준(FED) 금리 전망이 '복잡'해져 불확실성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경찰이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개인정보 유출과 관련 '최 씨'의 휴대전화를 압수수색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최 씨'는 → 'MBC' 날리믄 자막 조작 'A 기자'에게 자료를 넘겼고 → 평소 더불어민주당 인사라며 각종 정치인 자료를 수집한다는 B 씨에게 넘겨 → 무소속 김민석 서울 강서구의원에게 전달이 돼 고발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청래'랑 '서영교'랑 끼리끼리 더불어민주당이 '당명' 변경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이재명 씨는 "이재명도 '단칼에 베어'낼 것"이라는 이래경 '다른백년' 명예이사장을 과감한 쇄신으로 혁신을 이끌 새 혁신위에 '전권'을 맡겼는데요.

 

'이래경' 씨는 "천안함은 '자폭', 코로나 19 진원지는 미국, 러-우 침공 전쟁은 미국이 배후, 노르트스트림 폭파도 미국, 한미연합훈련 중단하라, 故김대중 전 대통령은 신자유주의로 망했고, 故노무현 전 대통령은 삼성에 망했다"는 김일성, 김정일 '만세 수준'으로 '이재명 지키키' 범국민대책위원회 출신으로 확인됐습니다.

 

6월 24일 이낙연 전 대표 귀국 전에 교통 정리를 끝내야 하는 이재명 씨가 '비명계 반격'에 나선 가운데, 22대 총선을 앞두고 4선 박지원 전 걱정원장(목포), 6선 정동영 전 통일부 장관(광주 서구을), 4선 천정배 전 법무부 장관(전북 전주병)이 자신의 옛 지역구를 노리고 있다는 소식에 초선 '경태'가 '발끈'을 했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