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이준석 성상납 CCTV 공개될까

T.B 2022. 9. 3. 17:18

성상납 알선수재 증거인멸 교사로 경찰 소환 통보를 받은 준석이가 추석 밥상을 피하고자 추석 이후에 출석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는 중입니다. "성상납 받은 적 없다"면서 허위사실 유포라며 고소해놓고 왜 쫄리는 지 의문이긴 한데, 나가도 문제고 안 나가도 문제일 것 같은데요.

 

 

안 나가면 증인과 증거가 확실하고 미공개 CCTV까지 제출된 것으로 알려져 기소 이후 재판에서 불리합니다.

 

나가서 "다 아니다, 그런 적 없다"면 향후 재판에서 '괘씸죄'가 적용 될 수도 있고, 그렇다고 "사실이다"고 할 수도 없으니 끽해야 김혜경 씨처럼 "Yes냐, No냐"로 단답 또는 묵비권 행사가 최선일 수도 있겠습니다.

 

민주당이었으면 ('실제로')맞아 죽었을 준석이 때문에 분해서 자다가 벌떡 일어났던 게 2번 있는데 하나가 '0.14%p'였고 나머지 하나가 '따봉사태'였는데요.

 

 

얘도 눈도 깜빡 안 하고 거짓말 치는 게 일상인데, 정치생명 끝날 뻔한 걸 의총 찾아가서 구제해놓으니까 갑자기 없는 평택 일정이 있다고 '거짓말'을 치고 '아이오닉'에서 정치가 어쩌고 선거가 저쩌고 훈계를 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민주당 박지현 전 위원장은 검찰 소환을 거부 중인 이재명♡ 씨를 향해 "'제2의 조국'사태다"면서 "당당히 '수사에 임하고' 의혹을 씻어야 한다"고 했는데요. 레고(LEGO) 조각이 안 맞으면 "고쳐 쓰는 게 아니라 바꿔 쓰는 것이다"는 사람 잘못들이면 망하는 거 순간인 것 같습니다.

 

▲ "'민주 없는' '방탄재명' '선동' '1번'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