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겨우 이재명 대표 돼도 분당 안될까

T.B 2022. 7. 3. 19:26

"한국 좌파가 그 험난한 과정을 거쳐 기껏 도착한 데가 '겨우 이재명'이란 말인가? '감각 있는' 진보(democratic left)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민주당 우상호 위원장이 "당대표 힘빼기(공천권, 인사권 약화) 없다"며 친문의 '이재명 견제'가 '무산 기로'에 섰습니다.

 

"안희정, 최성, 이재명 : 친문 → 드루킹(김경수), 문준용 : 이재명 → 박원순 : 친문 → LH : 이재명 → 대장동 : 이낙연 → 김혜경 법카 : 이낙연 → 김정숙 옷값 : 이재명" 

 

"조국 가족펀드운영 수사참고인 자살(19.11), 백원우 민정비서관 검찰수사관 자살(19.12), 위안부 쉼터 할머니 소장 할복 자살(20.06), 박원순 서울시장 자살(20.07), 정의연 윤미향 첫재판 판사 식사 중 사망(20.11), 옵티머스 의혹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자살(20.12), 손혜원 전 의원 부동산 투기의혹 제기한 동생 필리핀서 자살(20.12), 청문회서 조국일가 비판한 증인 사망(20.12), LH 간부 분당서 투신자살(21.03), 이재명 대장동 유한기 자살(21.12), 이재명 대장동 김문기 자살(21.12),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폭로자 자살(22.01)" 

 

 

이어 '우 위원장'은 "이재명 씨가 당대표가 돼도 분당 안된다"고 하는데 첫째, 당의 얼굴인 대표가 '이 재 명' 씨다? 둘째, '갈등의 골'은 어떻게 해결할 것이며 셋째, 국힘에서 준석이 수준으로 이 씨를 경멸하는 문파분들은 제하고, 친문이 백번 양보해서 이 씨한테 숙인다고 쳐도, 그 이 씨가 과연 공천을 줄 것인지, 역지사지로 측근들부터 챙겨 싹을 잘라 낼 것인지 의문입니다.

 

이재명의 바른말 고운말 쓰기 운동
데칼코마니

"인간과 국가는 '도덕률'(moral laws)로 지배된다."는데, '준딸'들은 투표는 하지도 않으면서, 키보드만 딸그락 거릴 게 아니라 나가서 '준석수호'라도 해 보던가, '개딸, 개아줌마'들이나 쓰는 멸칭까지 쓰는 중인데요.

 

 

"'철판'인가 싶다. '골 때린다'"는 커뮤니티 댓글 정치 창시자 준석이 정치생명에 막타를 치는 중으로, 수틀리면 할 말 못할 말 못 가리는 준딸교주를 똑 닮은 준딸들도 이참에 손절 안 하면 민주당 꼴나기 딱 십상(十常)일 것 같습니다.

 

▲ "'굿바이', '이재명, 이준석' 억울함 '없이' '도려내야'" "'민주 없는' 1번당 '민생 볼모' '중단하라'"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