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광인 행세, 비참한 최후 맞나

T.B 2022. 6. 21. 15:56

22일(수) 오후 7시는 '역사적인 날'이 될 것 같은데, (1) '윤리위원회'가 예정됐고 (2) 대전 소재 '유성관광호텔'에 준석이와 누군가 뒤따라 들어간 CCTV에 포착된 영상이 국민의힘 당사 앞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광인 행세' 말로가 좋은 걸 못 봤는데, 유성관광호텔은 "그 호텔에 '간 적도 없고' 인근에 다른 호텔에서 잤다"더니  "'아니다', 그때 거기 숙박했다는 건 이미 이야기했다"고 말이 바뀌는 중입니다.

 

이양희 윤리위원장에 대한 오해가 있는데 해외출장은 UN 업무였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왜 급하게 귀국했냐, "고통을 받는 중이다"며 "빨리 결정하라"는 이준석의 언플과 "준석맘이냐"는 여론에 "22일로 윤리위가 '앞당겨졌다'"고 하는데요.

 

준석이는 윤리위에 "이례적으로 '말이 많다'"면서 징계위에 참석하냐는 질문에는 "윤리위 일정을 '들은 바 없고', 출석 요구도 받은 바 없다"고 일축 했습니다.

 

 

'바미당, 미통당' 시절은 제하고 국민의힘만 봐도 윤석열 대통령, '김건희 여사', 원희룡 국장, '국힘 인사들'과 사정없이 싸우는데 대여투쟁 하는 꼴을 보지를 못한 이유는, 다른 걸로는 인정을 받지 못하니 '내부총질'을 해야 민주당과 방송사에서 관심을 주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충격요법' 썼다" 룸살롱 사장에도 예의가 바르고, '민주당엔' '폴더 인사', 본인에겐 관대한데 국힘에는 가차가 없는 '방안퉁수'가 위기인 이유는, 말로 했던 성희롱이 당원권 정지 6개월인데, 몸으로 한 범죄에 면죄부를 준다면 '국힘 반발 + 민주당 공격' 후폭풍에 중도층 문제가 아니라 코어 지지층이 뿌리채 흔들리는 수가 있겠습니다.

 

▲ "'방탄팬덤단'에 빠진 '민주 없는' '1번당'", "한 번도 경험 못한 '이준석' 징계, 역사적 결정이 될 수 있다"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