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탈락크 탈락크 새봄 미리보기

T.B 2022. 3. 15. 21:22

조국 전 장관이 회고록 '조국의 시간'에 이어 文정부의 과오를 평가하는 '가불선진국'을 출간한다고 하는데요. "조밥의 시간" "또 책 파니?" "뻔뻔한" "조셀럽" "'조철봉' 돈 떨어졌나?" "'니 앞가림이나' 해" "이렇게 염치없는 'XXX'는 처음 본다" "'윤미향'이랑 비호감 투탑" "'제발 감옥'가자" "가족이 '이 지경'이 되었으면, '자중하며' 지내세요."

 

 

대선 패배 공신 'X파리 창시자' '이동형' 작가가 YTN에서 '교체된다'는 소식입니다. "일본 '술집 웨이터' 출신이었다."는 자칭 정치천재 이 작가는 그간 막말 논란, 네티즌 신상털기에도 YTN에서 사무실까지 제공한다고 해 논란이 된 바가 있는데, YTN에서는 만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혜경' 씨의 '법인카드 유용·황제 의전' 뿐만 아니라 '혜경궁 김씨 무료변론'과 TBS-생떼탕 김어준 씨와 최강욱 의원 등 '줄줄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한 푸드저널리스트 유튜버가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꼬리곰탕'을 먹었다며 "'아니다', 생각이 짧았다, 자영업자들은 순댓국도 먹기 힘든데 어떻게 '꼬리곰탕'을 먹냐"고 일침 했는데요. "혼자 '초밥 10인분' 먹는 사람도 있는데" "경기도 인증 '법카 맛집' 점심특선" "'꼬리곰탕'집은 소상공인이 '아니냐'"는 평입니다.

 

한 유튜버와 이경 전 대변인이 막말을 해 논란입니다. "걔는 5년 동안 감방에 있어야죠", "난 X이냐, 난X" 등 '여성 비하'용어로 '낄낄'거렸는데요. 박원순 피해자는 이름 값을 전혀 못하는 '여가부 폐지'를 지지했습니다.

 

'계란말이'와 함께 걸크러쉬 'TACPIT'(Tactical Politics) 신드롬을 일으킨 '김건희 효과'를 우려했던 민주당의 마타도어는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성격, 직업, 스타일과 외모 등 어느 하나 빠지지가 않는 '헌정사 역대급 영부인' 김건희 씨가 대만, 일본 등에서도 '아이돌급 팬덤'으로 인기를 끄는 중입니다.

 

"'발작 버튼' 탈락크 탈락크" "'요즘' 내 '웃음 버튼'. 진짜 넘넘 '씐나'ㅋㅋ" "'지혀니♡' 하고 싶은 거 진짜 '다~해!!'"

 

내전이 '격화된' '민주당' '분위기'가 '복잡합니다'. 작년 즈음 "이재명은 '도저희 안되겠다.'"며 원로들의 탄식이 나오자 이재명 씨가 김종인 전 위원장을 찾아 이해찬 전 대표와 틀어진 것은 아니냐?는 루머가 있었는데요.

 

 

'윤호중' 공동비대위원장은 '이해찬 계'라기도 하고, 이낙연 전 대표가 미국행을 택하자 구심점을 잃은 (구)친문, 적통 운동권 vs '통진당' C급 NL과 '초선', '청년비대위' 등 '참담한' '북한식 우상화'와 '중국식 문화혁명'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민주당'이 창시돼 재편되는 것은 아니냐?는 의문이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