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더긁어법카당 성남 맛집 지도

T.B 2022. 2. 11. 06:40

광복회 회원들마저 사퇴를 요구하는 "적폐" 토착왜구 전문 '제조업자' '김원웅' 광복회장이 국가 보훈처로부터 국회 카페를 통해 비자금을 조성, 사적으로 유용(양복 구매, '고깃집, 마사지숍' 등)한 사실이 감사를 통해 확인됐습니다.

 

 

"적폐 맞구만" "늬들이 적폐야" 한 사람은 정책실장 시절(장하성), 또 한 사람은 공정거래위원장 시절(김상조) 2,500억원대 사모펀드 환매 중단으로 투자자들에게 막대한 손해를 입힌 '디스커버리'에, 장하성 주중대사는 동료 교수들에게 "좋은 투자 상품 있다"며 직접 펀드에 가입을 권유했는데요.

 

"'민주당은 망해야' 된다." "문제가 생기면 '형과 연결'되니 안전할 거다." 93억원 재산 중 60억원을 디스커버리에 "몰빵했던" 장하성 주중대사는 "펀드를 환매받는 특혜는 전혀 없었고, 펀드 손실을 보전받은 바 없다"며 "나도 피해자다"는 취지의 입장을 반복 중입니다.

 

"기본소득 vs 카드깡" "아무거나 '드시게' 하지는 않았을 테니 맛도 좋고 질도 좋은 음식점 들일 텐데, 상호와 정확한 주소도 같이 알려주면 좋겠다."

 

"'경궁맛지도'(영롱하다)" "그러니까 이곳들이 '혜경궁이 인증'한 맛집인건가" 믿고 먹는 검증된 법카 픽 "갑질혜경궁의 '횡령지도'까지 등장"한 "맛집 투어" '성남 맛집 지도'가 화제입니다.

 

"경기도청 '5개 부서' 예산으로 김혜경 음식값 결제"한 "국민 혈세 '도둑 부부'" 김혜경 씨는 '0점 짜리' 기자회견에서 "배소현 씨는 오랜 인연이지만, 제보자 A씨는 몰랐다."고 했는데요.

 

 

무슨 공무원이 '노예'인 줄 아나 "또 거짓말"로 ① "''우린 30분 후 도착'. 경비실에 같이 맡겨놔줘", 배 씨가 음식을 배달시킬 때 김혜경 씨가 함께 있었다는 정황과 ② 이재명 후보가 민주당 경선 TV 토론 중에 분당 자택으로 12만원 어치(?) 닭백숙이 배달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ㅋㅋ" "이건 배달해 먹은거고 김혜경이 '직접 식당 가서' 먹고 법카 긁은게 더 많을 껄?" 김혜경 씨는 "남편이 몸 안좋다."며 혼자 찾아 백숙을 포장해갔다는 식당 사장의 증언이 나왔습니다.

 

 

 

"'추미애 참 독특'한 사람" "'조빱 사건'에 '충격 받은'" "'문파'는 그냥 알 만큼 다 아는 사람들이다." "'에라이' X노마" "뭔 짓을 해도, '빌어먹을' '여혐' '이재명은 안사요'"

 

"이 기회에 '기억을 되돌려' 하나하나 따져볼까?" '문재인 치매설' "이재명은 못 찍지" 이재명 후보는 그냥 재앙이라고도 안하고 "무능은 재앙"이라고 했는데요. "무능은 재앙"을 빠르게 발음하면 '1BE에서 쓰는' 그 단어가 됩니다.

 

 

 

 

"버스 떠났다. '정줄 잡어.'" "진짜 XX 구토 유발하네 '치킨 시켰는데'" "'앵벌이 작작'해라 강남 아파트 또 지르러 왔냐" "'별꼴이야' 자아도취'감성푼수' ㅋㅋ"까지 어째 하는 게 10년 전이나 5년 전이나 재보궐 때나 한결 같습니다.

 

 

"내 일생 낙선운동을 위하여 '가즈아'" "Best" "'윤석열' 찍어", "신천지당" "'이재명'이 되면 '나라 망함'" "'송영길' '화들짝'" 지지율에서 이득을 봤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