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명(明)을 아십니까?

T.B 2022. 1. 19. 23:04

재(在, 존재하다) '명나라 명'(明)을 아십니까? 이재명(李在明) 후보가 "'가죽을 벗긴 소'를 제물로 바치는 행사를 주최해 물의를 일으킨 단체 소속 인사를 1월 4일에 영입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민주당은 "해당 단체 소속 인사가 윤석열 후보 선대위에 있다."고 주장한 적이 있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민노총(경기동부연합), 사노맹과 (추)종북(한) 통진당'도 모자라 "도를 아십니까?" 대순진리회까지 손을 잡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아, 대순진리회구만. 이재명 '떠내려가네'" "'무당 드립'치는 더불어 막산당아 전과 4범한테 임명장 받은 '이 사람 뭐야'?"

 

 

 

"'대순진리회 교주님'까지 민주당 오셨쎄여?" "'동사서독구양봉' 다 있슴" "신천지, 통일교, 대순진리회, 무당, '증산도까지' 있음? 그다음 '또 어디냐?'" "불교계에서 이재명한테 이를 갈고, 기독교는 장로 사칭하다가 뽀록 났는데 먹히겠냐?? 대순진리회(도를 아십니까??) 회장님께서 이재명 지지하신다구요~ '굿럭 ㅋㅋ'"

 

화천대유(火天大有), 천화동인(天火同人)은 '증산도'에서도 쓰이는 '주역 64괘'로 "이재명의 '사라진 20시간'" '황교익 씨'는 대순진리회와 연관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명 포퓰리즘 '1타 강사'로 활약 중인 이상이 교수가 "탈모 치료 건보 적용이 포퓰리즘이다."고 재차 맹비난했는데요. "급속한 고령화로 건강보험 재정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신약의 급여화가 지체됨에 따라 암 등의 중증 질환자들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선거용 포퓰리즘에 몰두하는 정치는 미래가 될 수 없음을 명심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 교수는 "저는 전시 중에 아군에게 총질하는 게 아닙니다. '쿠데타를 통해' 민주당 권력을 장악한 이 후보와 적폐세력을 퇴진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국의 길'이니,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고 촉구했습니다.

 

 

 

이재명 후보 욕설 진위 공방이 커지는 중인데요. 이재명 후보는 지난 2017년 대선 당시에도 "故이재선 씨가 모친께 패륜 짓을 했던 정신병자다."고 몰아갔던 적이 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어머니 때문에' 그랬다. (형님의) 치료는 불가능하고 일은 계속 벌어지니 저로서는 선택할 방법이 없었다."고 했는데요.

 

 

 

"백종선이 고려신용정보 '추심하던' X라고 녹음파일에 나오네" 장영하 변호사는 '사자명예훼손'으로 '새빨간 거짓말'이라 했습니다.

 

보다 근본적인 원인은 '성남 모라토리움, 대장동, 간첩 공작금 의혹'일 것 같은데, 아무리 그래도 '형수와 여조카'까지 X욕을 하면서 협박했다는 것이 상식적으로 납득되지 않는다는 게 사실입니다.

 

"어머님 때문이다."라는 변명을 곧이곧대로 믿어준다 손 치더라도 여군 중대장 출신으로 무남독녀지만 강하게 자란 '무술 고수'를 김부선 씨 스캔들 논평을 냈다고 'X욕으로만 실신'시켰다는 점에서 변명이 될지?는 의문입니다.

 

 

 

 

20대 60%가 폐지에 찬성하는 '여성가족부'에 대해 민주당 선대위 총괄상황실장인 '서영교 의원'은 "여성들이 비하와 폭력에 시달리는 일이 흔했다."며 윤석열 후보를 비판했습니다. 서 의원은 여가부가 "성범죄자 신상 공개를 비롯해 여성의 권익과 안전을 위한 활동을 해왔고, 청소년과 가족을 위한 정책을 펼쳤다."고 했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