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李)핵관"은 누구일까?

T.B 2022. 1. 19. 16:05

민주당이 악질적으로 후보 교체 간절한 사람들의 마음을 '조롱한' '밭갈이'로 국힘과 친문 모두를 '농락하는 중'입니다. 설 대목 밥상을 앞두고 여, 야 총력전 중이기 때문일 것인데요. "최대한 빨리 들어와서 당심 잡고 러닝 메이트가 베스트 시나리오였다."고 했던 안철수 후보와의 '합당, 단일화 협상'은 아마도 설 연휴 이후에 논의될 것 같습니다.

 

 

 

'고령층, TK와 PK'에서 높은 불교계 표를 끝장 내놓은 정청래 의원에게 "이(李재명)핵관"이 찾아와서 "탈당하라"고 했는데요. 정 의원은 "굴하지 않고 버틸 것이다."면서 "단호하게 거절했다."고 했습니다.

 

"'토사구팽'래!" "황무성 전 성남 도시개발공사 사장 '사퇴 종용'도 이런 식으로 했겠네! ㅋㅋ" "뭐야? 재명이가 '너 나가래?'" 안 그래도 중도와 외연 확장 0%인 이재명 후보에게 도움이 안 되는 정청래 의원이 데스노트에 오른 것 아니냐? 의문입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어제는 '똥파리' '현근택', 오늘은 정청래" "나다, 짜근당원!" '양심도 없이' 이제 와서 원팀 하자면서 감정선을 건드려 비하하더니 자멸 중입니다. "서겨리 트위터 드루와 '조빱' 리트윗 수 넘겨보장" "거짓말 1도 안 보태고, '조국' 때문에 이재명에 절대 투표안함. 진심이다." MBC 녹취록 공중파 방송이 여러모로 '뉴클리어'가 됐습니다.

 

 

"박철민 줄빠따 친 김○○, '이재명이 2번 변호'한 조폭이었다" '월간조선'에서 3개월간 설득 끝에 고(故) 이병철(향년 56세)씨로부터 '미공개 녹음파일'을 받은 게 마지막 연(緣)이 될 줄은 미처 몰랐다며 고인과의 마지막 3시간 대화를 공개했습니다.

 

이재명 후보와 계약한 "경호업체는 어떤 곳인가?" '조폭 연루설'은 없는 얘기가 아니고, 성남시를 인수 받고 '이재명 독박을 쓴 후' 비이재명계로 분류되는 은수미 성남시장은 '뇌물·직권남용' 혐의 재판을 앞두고 "자살하지 않는다."는 메시지와 함께 '신변보호'를 요청한 바가 있습니다.

 

 

 

유동규 전 본부장이 아닌 "윗선에서 세 차례나 거절했다"는 '故 김문기 씨 유서'를 KBS에서 입수했습니다. '박수영 의원'은 "당시 윗선은 유한기 본부장, 유동규 사장권한대행, '모든 서류는 그를 통했다'는 '정진상' 실장, 이재명 시장이다"며 "'정권교체'해서 실체적 진실을 밝히고 고인의 억울함을 풀어드려야 한다."고 했습니다.

 

'권순일 전 대법관' 등은 "이재명 후보 재판기록을 공유도 안하고 토론도 없이 전원합의체로 올려 무죄로 판결했다."는게 확인됐습니다.

 

'김만배 씨'가 '50억 클럽'을 챙겨주려 "420억원의 수익배분 계획을 짰다"는 정영학 회계사의 녹취록까지 나왔는데요. 자금 마련 계획과 구체적인 '지급 대상이 확인'되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원희룡' 정책본부장은 "지난해 9월 이 녹취록을 확보한 검찰은 이제야 겨우 성남시 의장 한 명을 구속했을 뿐이다."고 했습니다.

 

 

윤석열 후보 '가상화폐 공약'이 '대박을 쳤습니다.' "코인 투자 수익에 대한 과세 기준을 현 250만원에서 5천만원까지 상향하며, 부당거래 행위에 엄정 대응할 것"이라 했는데요. 여가부폐지 → 좌건희 걸크러쉬(김지은 씨, 안희정 전 지사 소환) → 가상화폐까지 2030 지지율에 영향을 줄 것 같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