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민주 6적 vs 좌, 우, 중도 대통합

T.B 2022. 1. 18. 07:59

 

"이재명에 투표하면 '혜경궁'이 당선됩니다." "이제 MBC에서 이재명 '가족 통화' 듣고 싶어요" "나도 '보도 공정'성 측면에서 이재명 후보의 욕설 발언도 같은 수준으로 방영되어야 한다고 본다"" 공영방송 포기한 "엠ㅂㅅ"에서 "들으면 토 나온다."는 "봉인 풀릴" "욕설 파일만 40개" 이재명 후보의 '형수 욕설' 녹취 보도를 거부했습니다.

 

"내 '멘탈이' 녹아내리는 기분, 다짜고짜 형수에게 '니가 여자야?'라니. 어안이 벙벙하네." "'성남 소패부부' 진짜 넘 끔직. 여혐에 찌든 도박 중독 아들이 뭘 보고 배웠겠어?" '김정화' 민생당 전 대표는 "가족 갈등이나 먼저 해결하시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국힘' 찍을거야~?" "무려 공중파와 짜고 정치공작 한 것들이 안먹혔다고 저 지X하고 있네 와 진짜 ㅋㅋ'그냥 빨리 망해라'" "'싹 다 깡통'차버려야됨" "찢, 털, 찬, 추, '', 꾹" '민주 6적' '파멸의 서곡' vs 헌정사 최초 좌, 우, 중도 '대통합 전선'이 구축됐는데요.

 

 

 

 

민주당 지지층들도 '냉정하게 보면', "난 후보교체도 원하지 않음. 경선기간 동안 큰 '상처를 받으신' 분들도 많고" "애초에 후보교체 될거란 생각도 안했고, 민주당 저 꼴 낸 것들이 그 '댓가를 반드시 치러야' 한다고" "그냥 이대로 대선판 민주당 박살나고, 지선도 '완전히 박살'" ① '이제와서' 후보교체 타이밍이 너무 늦었고 ② 청소가 불가능 하다는 평입니다.

 

 

 

"이재명 초호화 변호인단 수임료, '화천대유'에서 제공했을까?" 대장동 관련 사람이 또 죽었습니다. "아니다.", "가짜뉴스다", "암투병 중이었다."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대장동을 깊게' '취재하던 기자가 사망'했다는데 어디에 가짜가 있어" 민심이 그만큼 '흉흉하다'는 방증인데요.

 

"녹취도 일부러 '재판 날 맞춰 푼 듯'" 성남도시개발공사에서 대장동 개발사업 실무를 맡았던 직원이 17일 법정에서 '확정적 중범죄자' "이재명 당시 성남시장(현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을 찾아가 대장동과 성남 1공단을 분리개발하는 방침을 받았느냐"는 검찰의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습니다.

 

'이재명 성남시' 인수위원들은 특혜로 수십억원을 챙겼다는 의혹이 확인됐습니다.

 

 

 

 

"이러는데도 '이재명 소환 안하냐'" "저 증인은 '진짜 보호 필요", "민주당이 이정도로 '바닥을 찍었다'는 소리야" 국힘에서는 당 차원의 '공익제보자 신변보호센터'를 꾸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를 둘러싼 '대장동 의혹' 제보자들에 대한 보호 조치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종편 신났네" "'3컷 심리변화'에 주목" "'서울의소리' 떠내려가는 소리" "'MBC 덕'에 깔끔히 해소된 ‘김건희 의혹’ 이 기사 보고 재떨이 맞을 놈 생기겠네 ㅋㅋㅋ" "'그냥 봤을 뿐'ㅋㅋㅋ" "관심 있어서 당연히 봤지만 '조X 없어'서 아무말이나 하자" "보긴 봤네? 도박 좋아하는 '아들 민생부터' 좀 챙겨. 개 간식 얻어 먹고 다니나 보던데. 사람 간식 좀 챙겨 주지 그르냐"

 

 

 

 

민주당의 김건희 씨 공격은 온라인 화력과 오프라인 결집력을 모두 갖춘 친문 주류층인 90년대 아이돌 세대(30중~40중) 여초를 중심으로 '십자포화'를 맞았는데요.

 

 

 

 

"장담하는데, 내 주변에도 '이런 썩어빠진' 여성비하에 사로잡힌 남자새끼는 없음" "김건희를 까겠다는 포인트가 이런 관점인게 상당히 기분 '드러움…'" "이재명 '충성맹세' 줄 세우기 하는 김용민 같은 부류가 비선실세 아님??"

 

 

 

 

"'ㅎㅎㅋㅋㅋ' 현역 금뺏지를 배우자실장 직함만들어 혜경궁 따라다니게 하는 자들이, 지금 김건희가 정치한다고 거품을 문다." "김혜경이 '역대 최초' 아닌가? 어디서 비서실세 운운하냐" "유권자 입장에서 보니 후보자 부인을 악착같이 물고늘어지는거 진짜 치사하고 '졸렬해 보인다.'" "혜경궁' 김씨가 퍼부엇던 트윗 한줄의 저주를 못따라가지"

 

 

 

 

"'으이그'. 또 저러고 있네" "맘카페 지령 떨어졌나? 신경 좀 써라 '복붙이 뭐냐'" 조국은 거의 '김건희 스토커' 수준 같은데…" "조셀럽도 환장하것지 '실체 다 드러나고' 찢주당에 팽당하는 거 같아 불안하고" "조국이 폭주하는데, '이성이 마비'된거지 한마디로, 조국이 드러날수록 민주당 비호감은 올라만 가거든"

 

 

 

 

"투표를 해야겠다는 '명확한 이유'가 생겼다" "악귀놈 막을려면 이명박근혜라도 찍을 판이었는데 '우리 여리형' 의외로 괜찮은 구석이 많으니 안심이 된다는거지 뭐. 기왕 찍을거 기분좋게 찍잔거잖어" "'계란말이 VS 사람말이' 드립까지 나왔네요 ㅋㅋ" "민주당 의원들은 '모두가 이재명'측이라 낙선대상을 따로 고를 필요없어 편하네" 선거 끝난 거 아니냐?는 평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화천대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明)을 아십니까?  (0) 2022.01.19
"이(李)핵관"은 누구일까?  (0) 2022.01.19
TACPIT(Tactical Politics)  (0) 2022.01.19
이재명 욕설 파일 34개  (0) 2022.01.18
아프지마 민주당  (0) 2022.01.18
"고마워요 MBC"  (0) 2022.01.17
김건희 녹취록 걸크러쉬 강타  (0) 2022.01.17
윤석열에 열광하다  (0) 2022.01.16
녹취록 공개 Before and After  (0) 2022.01.16
조국과 사노맹  (0) 2022.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