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김건희 녹취록 걸크러쉬 강타

T.B 2022. 1. 17. 05:59

"이게 무슨일입니까?? '깨보수'분들이 총 출동하셨네요.. 우리 쪽은 절 죽이려고 난리인데..." "가세연이 그래도 '지조있다!'" "'가세연 깨보수' 회원들도 많이 방문하신 듯" '#이재명공부' '민주주의의 '새로운 적' : 희대의 포퓰리스트 이재명' 공동저자 '이민구 대표' 채널에 보수 지지층이 대거 유입됐다는 소식입니다.

 

 

 

"윤이 올라가니 검찰이 움직인다." 이재명 후보 측근 '정진상' 선대위 부실장을 비공개 소환했습니다. 검찰 개혁은 "왜 하겠다고" 했는지 도대체가 사람이 3이나 죽어나가도록 방치한 검찰에 큰 기대가 되지 않는 상황인데요. 윤석열 후보는 '지난 10월' 이 후보의 "배임 행각이 상습적"이라며 확정적 중범죄자 "이재명 패밀리의 국민 약탈을 막겠다."고 했습니다.

 

 

 

"당신은 걱정마, '돈은 내가 번다'" SNS, 커뮤니티와 포탈 카페들이 정리가 안 될 정도로 '김건희 걸크러쉬'가 강타했습니다. 친문 여초들을 중심으로 소울드레서, 쌍화차 코코아, 뽐뿌, 루리웹, 82쿡 등 주요 커뮤니티가 "윤석열 찍겠다."고 돌아서면서 클베(클리앙), 디씨(이재명) 고립화가 진행되는 중인데요.

 

 

 

"부부가 경제공동체고 부인이 실세인게 '뭐가 문제인'건지. 남존여비와 가족을 소유물로 보는 '천박한 인식'이 튀어 나온건 아닌지" "공영방송이면 공평하게 '재명이 녹취'도 까야지? 어차피 '판단은 국민들'이 할거니까" "공중파에서 뿌려놓고 '수습도 안 될거고'"

 

"민주당도 이거 방송하고 '걸크러쉬'라고 홍보해라" "김건희 녹취는 유사언론인이 기획한 녹취고 '이재명과 김혜경' 녹취는 가족들을 협박하는 과정에서 그 피해자들이 남긴 녹취임" "김건희 녹취록을 수개월 동안 만든 자체가 겁나 더럽고 '역겨운 조작' 아니냐"

 

 

 

 

"조국은 '모르는 걸 안다'" "민주당 정말 '망했음'" "'김현지' 쯤 되야 비선실세임~마누라가 비선인게 말이가 됨" "'대통합 좋다' 썩어가는 민주당을 밖에서도 알고 문파 구별되는 것만으로도 심지어 쟤들이 되려 휴먼냄새나" "여초 대상으로 한 새로운 '밭갈이 전략'이랍니다" ← '이준석 극혐'까지 커지는 중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