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윤석열에 열광하다

T.B 2022. 1. 16. 17:42

 

"'따끈따끈'한  여론조사 나옴" "'윤석열' 엄청 올랐네 화이팅" 이재명 후보가 오차범위 밖(11%p)으로 '크게 망했습니다'. ""바보야 문제는 '바로 너'야!"" "개표조작하면 '삽가능' '현실파악'이 전혀 안되는" "영길이 기특한 놈. 영길아, '화이팅!!'"

 

"열 받아하는 거 보니 '즐겁네'. 열심히 살어~" "더불어 공산당의 "'수준 떨어지는'(가덕도공항 예타 면제법)" 송영길 별명이 '펠레라고요?ㅋㅋ'" "발등에 불 떨어진 민주당 여초에 백날 글 써봐라 '맨날 줘 터지고' 빛삭"

 

 

 

1. '2030 = 중도' → 정책(실익) 공략과 2. '우클릭'에 → "3명이 죽고 1명이 자살 시도", 대장동 더불면 연쇄 간접 살인 사건의 ① 20년 당원 故이OO 씨 사망 ② 민주당의 고인 모욕과 ③ 녹취록 역풍에 따른

 

3. 친문 화력 '결집으로' ① '조국의 강'을 건넌 데다가 준석이가 말아먹고 하지 못했던 것을 大moon 덕분에 文대통령 임기말 지지율 40%를 일궈 낸 ② "이렇게 된 이상 전쟁입니다. '무조건 이겨야'되요." '홍보·영업력'으로 호감도가 상승했고 ③ 중도층까지 공략한 셈인데요.

 

 

""조사기간 14, 15 완죠니 '스뎅 겨란말이 영향권'이쟈나요!"" "거늬씨 꼭 이 옷은 '입어주라'", "김혜경 녹취록은 가족이 깐 거야. 언론이 '낚아서 몰래 녹음'한 게 아니라" "김건희 녹취가 무슨 소용이냐 '혜경이 조카 통화 7분'만 들어도 게임 끝인데~" 등의 반응으로, 4. "'구제불능' 준석이 '입을 재봉틀'로 밀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소패 성향이 의심되는 오늘 '그 놈 증세.'" "막산이가 군필 사칭하는 것 '직접 들어보슈'" '상습 구라꾼' 검사사칭 이재명 후보가 이젠 군필사칭으로 "또 거짓말"을 했는데요. "재명아. '정신분열'이니? '역시 소패'답네. 조회수가 필요해서 그런 거면 옥수동 바람 썰이나 좀 풀어줘. 그럼 조회수 '자동 폭발'이야."

 

 

"셔츠 정리한 거지 바지에 손 넣은 적 없다고 저걸 허위사실 유포 '가짜뉴스라며' 고소 협박하는 게 저 XX라고 시바" "김진태 맞말하게 하는 '이재명 존싫'" "'나의 군생활?' 재명이 언제 군대 갔다 옴? 미필이잖아 ㅋㅋ" "1주일 전방입소훈련한 걸로 이젠 '군필행세'까지 하냐?" "뭔 개솔이랴.."

 

 

 

"넌 '월남 스키부대' 출신이냐?" "야 그럼 '울아들'은 벌써 몇 년 전에 제대했어" "시XX '군대가 장난이냐?' 영하 15도에서 발동동 구르며 수없이 날밤깐 군필자 모욕하네" '이재명 일기장'과 함께 화제가 되는 중입니다.

 

16살 꼬맹이 '이재명의 여성 인식'에 민주당은 "아니다", "가짜뉴스다", "그년이 아니라 그녀다"고 주장했는데요. "작게 보도된 것 '예토전생'" "첫 줄에 이미 나와있구만 "'그년이'" "'진짜 모지리들. ㅋㅋ' 여혐X 흑역사만 더 홍보"됐습니다.

 

 

 

"니가 '계란말이' 메타포를 알아? 그거슨.." "'계란말이'는 정성이지 난 계란말이도 안 함" "이런 건 올려도 되나? '조국이 인정'한 윤석열 미담..." "반려견/반려묘와 함께 생활하는 분들 말씀 들어보면 아이들이 '보호자와 닮는다' 하시더라고" "마리야, 나비 뭐 '박살냈는지' 가봐" "뭐야ㅋㅋㅋㅋㅋ'화촌대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개터진당ㅋㅋㅋ"

 

(청년 '팬아트↑') "여러분 이것 좀 꼭 읽어 보시라요. '심장아 나대지 마아'" "아이들한테 아저씨라고 쓰는 것만 봐도 '아이들 사랑하는'게 느껴져요" "고2 소년이 '친구인 윤석열'에게 보낸 편지 내용에 놀랐다" "여리 고2 시절 받은 편지 내용이 감동적이었는데, 편지 쓴 분이 '세월호 국가배상 변호사'라니" "'윤석열 다크나이트' 가자" 윤석열 열풍이 들불처럼 번지는 중입니다.

 

 

 

 

"난 그게 '제1 이상해'" ""이재명이 했던 짓은 지나고 보면 전부 '요모양 요꼴'이다."" "다시 돌아가도 '대장동' 개발할 거라잖아" "이재명이가 밝힌 변호사비 2억5천이 맞는 것인지 틀린 것인지, '변호사비' 이게 가능해? 이미 수사가 다 끝나 기소만 하면 되는데 안 하고 뭉개고 있는 사이 핵심'증인이 돌아가신 것'"인데요.

 

 

 

"이민석 변호사한테 '이 XX' 알려주자" "허위사실 유포를 하는 '김어준'은 반드시 처벌 받기를!" "20년 민주당원이었던 故이OO 님 사자후명예훼손 신고하는 곳 → 'leonlee1@naver.com'" "두 딸까지" 협박받는 중인 깨시연당 이민구 대표는 'kongisking@naver.com'으로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