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막산학 3대 필독서 "민주주의의 새로운 적" #이재명공부

T.B 2022. 1. 14. 20:13

 

"방지해야 할 것은 '반헌법적 전체주의'", "좌파가 문제가 아니라, 양아치좌파가 문제다.", "들려?" '#이재명공부' ① 입문서 '굿바이, 이재명'에 이어 ② '막산학필독서', "민주주의의 새로운 적 : : 희대의 포퓰리스트 이재명" '신간 소식'입니다. 이상이 교수의 ③ '기본소득 비판'과 함께 보면 좌로 보나, 우로 보나 왜 "NO재명"인지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가세연 보다 TBS-'생떼탕 음모론'이 사회적으로 더 큰 해악", "백만 번 '지당한 말씀'", "진영간 화해는 화천대유처럼 돈 때문에 이루어지기도 하고 '깨시연당 & 가세연'처럼 상갓집에서 이루어지기도 한다."

 

"이제 '울음을 멈추고' 다시 투쟁!!", 이재명 후보의 '형수 욕설, 변호사비 대납'으로 '재명 투쟁'에 앞장섰던 깨어있는시민연대(깨시연TV) 이민구 대표 공동저자로 ''고인께서' 많이 기다리셨던 책이라고 하는데요.

 

"전 '2개 주문' 했습니다", "저도 주문했어요. '힘내세요'", "'찢플릭스'에서 요즘 가장 핫한 책 구매 완료, 왜 지연됐어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교보문고', 쿠팡 등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고양이는 절대 '거짓말 안 해'. 스텐 팬도 절대 거짓말을 안 하고", "'윤석열 미담' 오늘 주워들은 것", "남편이 대통령 말 듣는다고 집 '홀랑 팔아'도 참음, 그거 건희건데 다주택 팔라 해서 '팔았다니' 증말 건희나 되니까 데리고 산다ㅋㅋ"

 

이준석이 돈 욕심에 홀라당 말아먹은 홍보가 '여초 화력'과 "김건희 7시간 뭔데? 석열이 '잡혀 사네'라는 것 밖에 모르겠던뎅 깔깔깔" '남초 화력'까지 힘입어 윤석열 후보 호감도가 오르는 중입니다.

 

 

 

"다음은 '저인가요?ㅜㅜ'", "'이재명 공포증' 이재명이 자초했다", "저 싼티나는 '개저감성'", '간접 살인' 3킬 재명 논란은 여진이 계속되는 중인데요.

 

'이수정' 범죄심리학과 교수는 故이OO 씨의 부검에 대해 "발표가 다소 빨랐다(외상/'약물검사'는?), 유리창 외부 침입 확인 필요, 문이 '두 번 열리고 닫힌 부분'이 의아하다."고 했습니다.

 

 

 

 

"<현장에서>20년 당원이라는데..'쓸쓸한 喪家'" "벌써 3명이 사망해서 평범한 사람들도 '이재명 이상하다'고 말하고 있다고요" 부검 결과를 못 믿겠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면 국가 기관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는 것으로, "이재명 주변에서는요, '사람이 자꾸 죽어요'. 그것도 세 명째"

 

"이재명이 죽게 만든 사람이 '세 명뿐인가?'", "친형 향한 '이재명의 집념'", "이건 완전 '연쇄살인마 수준'", 이수정 교수는 "요즘 수어사이드(자살)를 여러 가지 종류로 나눈다. 자발적 자살에 대해서는 범죄의 혐의가 없다", "폴스 수어사이드('forced suicide')라는 게 있는데, 그것은 상당히 수사를 열심히 해서 밝혀낸다"고 했습니다.

 

故이OO 씨는 이재명 후보 관련자료를 '굿바이, 이재명', '장영하' 변호사에게 넘겼고, "공개되지 않은 혜경궁 김씨 녹취록이 '17일(월) 월간조선'에서 공개된다"고 알려졌습니다.

 

 

"똥물, 똥파리, 극문, 낙베충, 수박, 씨를 말려 죽여버려야 해, 기 죽여놔, 토벌해버린다, 커뮤 다 폭파시켜 '등등'" "일베보다 더한 집단이 탄생했음 '막베XX'", "'이거' 이재명 니가 보낸 거냐?", "'더러운데 무섭고 소름'끼친다고 이재명 싫다고 하더라.", ''얼마나 빻아야' 여태 이재명 같은 걸 찍는다는 거냐" '이재명 지지자 혐오'까지 커지는 중인데요.

 

'송영길' 대표는 故이OO 씨가 "허위를 얘기한 부담이 커서 사망했다.", '추미애' 씨는 고인에 대해 "정치공작 혐의자가 병사했다."고 했습니다.

 

 

 

"'천추의 한'으로 다가오네, 180석" ""민주당은 '완전히 맛이갔어', 이런 정당은 사라져야 돼", "민주당은 '작년에 이미 사망'선고 받음"

 

"조국 너는 뭐했어?" "윤석열 후보에 대한 적대감 대부분은 조국으로부터 비롯된 것이었는데, 조국 상태가 저러니 그 적대감이 '자연스레' 희미해지는 것.", "'조국의 민낯'을 너무 늦게 알았다. 운동권의 민폐도 알았으니 진영논리는 무쓸모고 진영에 관계없이 손잡고 적폐청산합시다! 민주당부터 없애야 한다."

 

"정의당이 비호감으로 국민들로부터 멀어졌듯이, 민주당도 이제는 국민들로부터 멀어졌다. 선출직 선거에서 혐오감을 받으면 끝난 것이지 않냐. 민주당이 대한민국에서는 존재해선 안될 집단으로 변모한 것 같아서 참으로 '마음이 아프다.' 잘 가라 민주당이여...."라는 반응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