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유한기 이어 김문기까지.."자살당했다" 말 나오는 이유는

T.B 2021. 12. 23. 12:04

"기울어진 운동장"의 '이재명 후보가 억울'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여야 대선후보를 둘러싼 의혹들을 검증해보겠다며 2회에 걸쳐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 KBS1TV '시사직격'에서 '윤석열 후보만 부각'시켰는데요. '국민감시단'은 "제대로 된 검증보다 '특정후보를 민다'는 느낌 강하다."고 평했습니다. 국토교통부 산하 기관인 코레일과 (주)SR도 '정치적 중립 의무'를 위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① 내년 1월 '탈당자 일괄 복당' ② '이낙연 전 대표'를 만난다는 소식입니다. 이재명의 민주당 원팀은 '가능할까요'? 23일 '백브리핑' 채널에서는 이재명 후보를 비판했다는 이유로 시민을 무려 40명 넘게 고발한 속칭 대리고발러(NEW)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재판하면서 처음 알게 된 사람이 '참 많은'" 이재명 후보는 성남시장 재직 시절 당시 故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 1처장을 "몰랐다"고 했는데요. "'집 나간 기억'을 '찾습니다.'" "당연히 거짓말"로 "명백한 허위사실"에 시민단체가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로 대검찰청에 고발했습니다.

 

우스개로 '대장동 더불면 연쇄자살 사건'이라는데, 과연 우스개일까요?

 

① 2억원 뇌물도 공소시효가 끝났는데 "유한기 → 정진상 → 이재명인데 자살?" ② '초과이익 환수조항'을 알고, '화천대유'를 선정한 심사위원 '3명 중 2명'이 사망, "유서도 없이, 가족들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실종신고 10분 만에, 회사에서 극단 선택을 한 후, 직원들이 발견한, 자살"에 납득하기 어려운 점들이 많다는 게 사실입니다.

 

"자살당했다." 소리가 나오는 이유가 있는데요. 전문가들은 "윗선을 보호하고 '덤터기를 씌우려'는 듯한 모습에, 숨겨진 세력이 있고, 몸통이 있다고 보니까 나오는 말"이라며 "수사 선상에 올라온 주요 인물들에 대한 '윗선 수사'는 제대로 안 되고, 전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원인이라 분석했습니다.

 

 

이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특검밖에 없는데, 여당이든 야당이든 둘 다 특검을 하자고 하면서도 범위와 대상 등을 놓고 속도가 안 나고 있어 정치권 전체의 책임이 크다"며 "여야가 대선에 끼칠 영향을 생각하지 말고 '오롯이 정의를 실현'한다는 생각으로 하루 "빨리 특검"을 실시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