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제대로 알리기 캠페인

T.B 2021. 12. 20. 18:51

 

"특검 받겠다."길래 "특검 받아라"니까 "'놀랍지만' 혜경궁 사건 수임 후 '매출액 보소'" 검찰은 '수사도 안 하고' 침묵 중인 이재명 후보는 "왜 '대장동, 코나아이'를 설계했을까요?

 

"대장동이 '변호사비 대납' 등을 위한 '법조 저수지'였다면, '낙전수입(코나아이, 지역화폐, 기본소득)'은 '측근과 정계 인사들을 위한 저수지'였다"는 의문이 있는데요. 이 후보가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전 국민 소비쿠폰 '100조원'을 공약으로 내걸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극심한데, 돈이 어디서 나올지 "나라를 '거덜 내겠습니다.'"

 

 

 

MZ녀와 여성들의 친구 이재명 후보가 '인기스타'로 '등극했습니다'. "부산 집회, '들려 ....?'ㅋㅋㅋ", "일 키웠다", "이거 보고 '이재명 안 뽑기로' 했다." 등 '깨시연TV' 원본 공개가 '폭발적'인 반응인데요.

 

"욕설 파일 트는 걸 제재할게 아니라, 욕설을 하지 말았어야지 'O나 노어이'", "이재명 홍보[...] ㅋㅋㅋ'효과 대박'" 등 'K-언론재갈법'에 이은 'K-검증재갈'을 하겠다던 '단호한' '공산당식' 제재가 무리수였다는 평입니다.

 

"김건희 씨는 '훌륭한' 인격자다.", "이중 스파이" "이거 해석 좀" 주진우 씨가 '2년 만에' 트위터에 출격했습니다. 세종 브레인께서도 "부드럽고 따듯하게", "비단주머니"를 들고 전면에 나섰는데요. 반응이 '그렇게까지' 좋지는 않습니다.

 

 

 

"'텍사스홀덤' 국가대표"에 "답변을 못한다."는 가족 리스크까지 '진퇴양난' 이재명 후보는 "'성범죄 의혹' 7급 공무원 합격자의 임용을 취소한 적이 있습니다.

 

이 후보는 장남 이동호 씨의 "상습 불법 도박, 성매매 의혹"에 "책임지겠다."고 했지만, "사퇴하라고..", "한 번 속지 '두 번 속냐'", "다음 총선에 봅시다!" 등 '공직자 자질'에 의구심이 드는 중입니다.

 

 

"이재명은 합니다!" "이재명 후보님, '아직 설레나요?'", '점의 전쟁' '슬픈연애사' 배우 김부선 씨는 이재명 후보를 지난 2007년 '정동영 후보' 유세장에서 처음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이 후보는 김부선 씨를 친형 故이재선 씨처럼 "정신병자다."도 모자라 "마약쟁이"라며 '맹비난'을 했는데요.

 

 

딸아이가 고3이었을 때 이재명 후보를 처음 만났던 김부선 씨는 이 후보가 "가끔 그립다."고 까지 했습니다. "아니라고"만 하지 좀 말고, 모녀의 인생을 망쳐 놨으면 진심 어린 사과 한 마디 정도는 해야 하는 것 아닐까요?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