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바람 잘날 없는 이재명

T.B 2021. 12. 19. 17:30

워낙 '충격적이라' "흡입력이 좋다."는 이재명 후보의 욕설에 대해 '선관위에서' 원본 공개는 "선거법 위반이 아니다.'고 하는데요. 이재명 후보 측은 "아니다.", "검증하지 마라", "비방, 낙선 목적의 파일 유포는 처벌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재명 공부에 쌍욕은 '제외에요?'" '집회 현장'에서 '원본으로' 들어야 생생하다는 이 후보의 욕설 공유가 늘어날 것에 대비한 자체 해석으로 ① "몇분부터 몇분까지 들으세요."가 아니라 "전부 들으세요." ② 비방 목적이 아니라 이재명 후보를 알고자 "홍보 목적"으로 하면 될까요?

 

'가카새끼 짬뽕'의 이정렬 변호사는('타래참고') "편집본이더라도 무조건 위법하다고 단정할 수 없다."고 했고, '공직선거법'에 "사실로서 공공의 이익에 관한 때엔 처벌하지 않는다"고 명시돼 있습니다.

 

"동호야.." "동호야.." "그랜드 슬램" "퍼펙트" 이재명 후보는 장남 이동호 씨의 상습 불법 도박과 성매매 의혹에 관해 "자식 둔 죄인이다. 필요한 검증을 충분히 하라."고 했는데요. 검증은 해야겠고, 국민의힘에 들이댄 잣대로라면 사퇴가 '마땅할 것'입니다.

 

 

 

"아빠 보다 낫다"는 이동호 씨가 다녔던 회사가 'HYK 파트너스'라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사실이면,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입학 과정이 석연치도 않은데 '사모투자 합작회사'에 입사 해 출근 도장을 찍자 마자 근무 중 도박을 했다는 것인데요.

 

도박도 문제지만, '대표이사'가 OO솔루션 사장과 하버드대 동문이고, OO 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를 역임했던 사람인데 '태연고등학교 →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이동호 씨 입사가 쉽지 않았을 것임에도 왜, 어떻게 '신입 사원'으로 입사하게 됐는지에 대한 의혹이 있습니다.

 

 

 

"조폭 유착설" "이재명의 검은돈" "타래 정독" "특검 받아라" 경기도 성남시 야탑역광장에서 오후 5시 부터 대장동특검 촉구 촟불집회가 개최됐습니다. 이날 촟불문화제에는 대장동 1타 강사로 알려진 '원희룡' 정책총괄본부장, 깨어있는시민연대 '이민구' 대표 등이 시민 발언대에 나서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