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잘 모르는 건 가르치며 나아가면 되지만...

T.B 2021. 11. 29. 17:21

'이재명의 민주당' "잘도 되겠다.", '유권자 비하' 후폭풍이 거셉니다. 국민의힘 지지층들은 "그러려니"하는 와중에 이낙연 후보 지지층들의 반감이 거센데요. "손가혁이 더하다.", "무학이더만", "이재명 물이 '제대로 들었다'.", "이재명 지지자 클라스", "'인간적으로' 선거는 져도 당까지 망하게 하면 안 되는 거 잖냐, 당에 온 지 얼마나 됐다고 당을 망치냐" 등 '정동영 전 의원'은 정치적 자살골이 됐던 적이 있습니다.

 

 

 

'여성표가 끝장 난'것이 확인되는 중인 이재명 후보가 '폴리뉴스'-한길리서치, MBC-코리아리서치와 JTBC-글로벌리서치까지 56연패(KBS-한국리서치 1무) 중입니다. 국민의힘에 합류한 이수정 교수는 "이재명 후보가 과거 조카 변호를 하면서 주장한 내용을 보고 윤석열 후보 측 합류를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심신미약' 주장 근거가 '음주감경'이었다는 것이 참 인권변호사로 이해가 안됐다"는 이수정 교수에 대해서 '극단적인 페미니스트'라 오해를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개인적으로 '무고가 입증된 사건'에 대해선 엄벌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이 교수는 "남성 정책과 여성 정책이 따로 있는 게 아니다. 정남규라는 연쇄살인범이 처음 연쇄살인을 시작한 성별은 남자 중학생 두 명이었다.", "약자가 안전하게 보호받는 세상 만들자는 생각에서 이 일(범죄심리학 연구)을 시작했다. 그걸 일부 사람들이 페미니스트라고 호도한 것이다. 물론 그런 생각을 할 수도 있겠다 싶은 것이, 강력범죄 피해자 80%가 여성이다."라며 상식을 말했습니다.

 

 

보통 사람이라면 고개를 처박을 일을 들키고도 나이가 이제 불혹에 "똑땅하다"며 놀라운 자기애로 본인 뜻이 관철되지 않으면 하루 종일 방송에 나가서 떠드는 중인 K-준석 대표가 당 중앙'여성위원회' 간담회에서 "우리 후보의 경우 정치 잘 모른다.", "① 단점을 보완하고 ② 장점을 극대화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넌 왜 '백의종군' 안 하세요?" 중진들에게 엄중한 잣대를 들이밀었던 이준석 대표는 '저작권 위반' 의혹까지 있는 '스펙 의혹', '병역 비리' 의혹과 '부친 농지법 위반' 의혹이 있는데요. ① '단점을 보완'하고 ② 장점을 극대화해야겠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