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민주당의 황혼

T.B 2021. 11. 29. 10:07

"文대통령 보다 '인기스타'", "'故김대중 전 대통령' 이후 최대 인파", "자랑스럽다" 이재명 후보가 "1위에 등극"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금일 발표 된 TBS-생떼탕 KSOI, YTN-리얼미터와 오마이뉴스- 리얼미터까지 53연패 중인데요. 윤석열 후보가 이재명 후보를 10% 가량 앞서는 중이지만, 정권교체의 '바로미터' 중 정당 지지율이 좁혀지는 추세입니다.

 

 

 

직책을 안 맡으면 '비선실세' 소리 나올 것 같더니만 다들 그 고생을 해놓고 백의종군까지 했음에도 뭘 더이상 어떻게 하라는건지 '장제원 의원'에 대해서 억측이 난무하는 중입니다.

 

한결 같아 속이 뻔한 K-준석 대표가 아직도 공천권에 '욕심을 내는 중'으로 또 방송에서 "비책 같은 소리"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이 "난리를 내놓고" 뉴스인지 버스인지 '화기애애'하게 행복한 인터뷰를 했다는 이준석 대표가 기어이 ① '읍참준석'에 이어 ② 지구를 떠나기 전 '입대가 유력시' 될 수도 있겠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