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김현지 등장'에 비상

T.B 2021. 11. 30. 11:55

'국민의힘'에서 포문을 열지도 않았는데 "큰 소리 '뻥뻥'치고 다니더니" 지지율도 '안 나와', 인재는 없고 인재(人災)들까지 악재는 쌓인 이재명 후보가 '가정폭력, ㅎㅇㅈ' 사실무근 의혹에 조폭 연루설까지 겹친 '김현지 전 이재명 경기도지사 비서관'에 비상입니다. 최초 기사가 29일 17:47분인데도 아직까지 '대응이 없습니다'.

 

 

 

"이재명의 민주당, '열심히 망해가는 중'"이라는 '이상이 교수 징계' 여진도 계속되는 중인데요. "학자의 양심을 짓밟는 민주당이 한국에서 '가장 반민주적인 집단'이 되었다. 징계 받아야 할 자들은 송영길 지도부의 반민주 작태에 동조하고 침묵하는 정치인들이다."며 반발 중입니다.

 

 

 

 

"MZ녀들과 여성들의 친구", "대장동 대왕마귀 아수라", "진짜 틀린 말이 하나도 없음" 이재명 후보 선대위 기본사회위 공동위원장인 최배근 건국대 교수가 조동연-이수정 교수 사진을 올리고 "차이는?"이라며, 패륜적 언행으로 여성의 사회적 척도를 "임신과 출산"으로 비하했던 한(남)준호 의원에 이어 "외모와 나이"로 평가했다는 비판이 있는데요. 이 후보 측근들이 윤석열 후보 선거운동을 돌아가면서 해주는 중입니다.

 

"이대남들이 겪는 불공평을 고쳐야 한다."는 '이수정 교수'는 "별반 불만은 없다. 눈으로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는 차이들이 너무 분명하다. 비난할 생각도 없다. 일단 질문이 잘못됐다는 것"이라며 "저분(조 교수)도 전문인력이고 아마 직장여성일 테고 아이들을 키우고 계시고, 저는 아이들을 2명이나 키워냈고 그래서 저분의 고통이 뭔지 너무나 잘 아는데 그럼 질문을 '차이는'이 아니라 '공통점'을 물어보셨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페미니즘과 '래디컬리즘(급진주의)' 구분을 못 하는 것 같다"는 이준석 대표가 '이 난리를 낸' 이유가 '만찬 후 몸상태'가 좋지 않아서 행사를 취소했다."고 하는데요. 이 대표는 과거에도 여러 번 술주정을 부리면서 SNS에서 난동을 부렸다는 '증언이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