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오피스 누나' 사과 없는 이재명...

T.B 2021. 11. 6. 20:11

'국민의힘 전당대회'에서 대선 후보가 최종 발표 되는 순간 전국 가구 '시청률 합은 14 %'였습니다. 윤석열 후보는 곧 광주에 '1박 2일' 일정으로 다녀올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MZ녀 잡겠다'더니 → "오피스 누나" 논란되니 바로 포기하고 청년층 잡겠다면서 '사과 한 마디 없는' 모 후보와 비교되는 중입니다.

 

'北선전매체'도 '화천대유'는 '국민의힘 것'이라는데, 떳떳하면 제보사주와 대장동 둘 다 "특검하자니까요?" 못하는 중인 이재명 후보는 '공정하게' "집은 공공재, 땅은 '우리 모두의 것'입니다."라며 '코어 지지층'을 공략 중입니다.

 

 

이재명 후보가 윤석열 후보의 당선을 "예측했던 결과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후보는 "과거가 아닌 미래", 박근혜 전 대통령 '워딩으로' "저는 미래를 이야기하는데 그분은 주로 과거 이야기를 하는 측면이 있다. 주로 보복, 복수 이야기를 한다"고 허위사실을 유포했습니다.

 

 

국민의힘이 '민주당인 줄 아나' 윤석열 후보는 집권 후 '정치보복'은 없을 것이라 말했는데요. 민주당원들은 "복수가 아니라 '정의구현'이다.", "대장동 게이트나 '특검하라'.", "범죄자 체포도 '민생이다'.", "'조국팔이' 그만해라" "'지치지 않습니다'." "'윤석열 찍게' 해줘서 고맙다" "윤석열 찍자 얏호" "'이죄명' 절대 안된다." 등의 반응입니다.

 

 

'친명무죄'인가요? 민주당은 '윤미향 의원' 복당이 논란이 되자 약 1시간 40분 만에 다른 기소들에 대한 재판 결과 등을 종합해 판단할 예정이라 번복했습니다. 'naeronambul쇼' 양이원영 의원도 무혐의 처분과 함께 조용히 복당됐습니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윤희숙 의원은 왜 사퇴를 했고 민주당은 왜 사퇴에 동의했을까요?

 

"'이대남'들은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 이대남 잡을 '비단주머니'가 있는데요. ① 반-페미니즘과 여가부 폐지를 주장하면 됩니다. ② 남·녀가 '공정해야' 하니 여성징병제도 실시하고 ③ 수시와 LEET도 폐지하면 되겠는데요. '기어이 택1'을' '해야한다면' 이대남과 40대 대학생들? 잡겠다고 MZ녀, 집에서 입김이 거센 주부들, 나머지 세대들 전부와 범야권 단일화까지 버릴 수는 없겠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