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박스권 갇힌 이재명, 이낙연 매듭 풀 수 있을까

T.B 2021. 10. 24. 17:59

'황교익 씨'가 원희룡 후보 부인 강윤형 박사(신경정신과 전문의) 면허 취소를 주장했습니다. '면허 취소'하면 떠오르는 '의대 졸업 하지 않은 의사'가 버젓이 정권재창출에 희망을 걸고 버티는 중인데요. 의사윤리 위반으로 신경정신의학회로부터 구두 경고를 받았다는 것도 "또 거짓말"이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소시오패스에 대해 "그들은 우리의 일상 속에 늘 함께 있다. 이 사실을 인정하고 '그들을 알아야 한다'"고 말한 바가 있습니다.

 

 

 

 

故박원순 전 시장 성희롱을 인정한 국가인권위원회의 결정에 반발 해 '소송을 제기', 101세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에게 "오래 살면 위험", '유사강간' 혐의로 고발 당한 정철승 변호사는 이재명 후보에게 '어드벤티지'를 줘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가만보면 "① 본인들이 했던 것들은 생각을 못하고 ② 당한 것만 억울하다."며 → 불리한 정보는 입력이 안되는 중인데요. 정신과 전문의가 개인소견 낸 것은 이재명 지사 쪽에서 이낙연 전 대표를 공격했던 방법이었습니다.

 

이재명 지사 쪽은 이 전 대표가 심리·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주장 한 적이 있는데요. 한 네티즌은 '양심의 가책'이 결여된 '5가지 특징'들을 정리했습니다. 이낙연 전 대표께서 이재명 지사의 '선대위 상임고문' 직을 수락했습니다. 보살이 따로 없는데요. 박스 두께가 꽤 두꺼울 텐데 '대장동 박스'를 어떻게 뚫을지 '이낙연 매듭'을 풀어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