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반문(反文)정치 물건너 간 외통수 이재명

T.B 2021. 10. 24. 09:02

"구치소 밥 맛있다네요", 이재명 경기지사의 조폭 연루설을 제기한 박OO 씨가 또다른 증인이 있다며 '추가 입장문'을 냈습니다. 박OO 씨는 이 지사가 이OO 전 코마트레이드 대표에게 받은 차명계좌도 안다면서 증거들을 내놓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이재명 지사의 반문(反文)정치가 "물 건너갔다."는 평입니다. 'one training size fits one', 대장동 대응은 '충격적인 참패'를 당한데 이어, "무슨 염치로 봉하를 가냐네요?" '여당 내 야당' 스탠스의 '노무현·박근혜 모델'도 어려워졌는데요.

 

무슨 도덕적으로 '금강불괴'도 '화천대유'로 깨져 '뻔뻔일관'이 통하지 않는 이 지사 지지율은 25~30% 박스권 입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이 17대 대선 때 BBK 의혹을 밀어부칠 수 있었던 것은 50% 가까운 지지율을 받았기 때문이지만 지금 이 지사는 그런 상황도 못됩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