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윤석열 캠프 법률팀 법적조치 나서

T.B 2021. 9. 2. 21:33

윤석열 후보 법률팀이 '법적 조치'에 나섰습니다. 윤 후보 캠프의 김병민 대변인은 "고발 사주 운운하는데 실제 고발이 이뤄진 적도 없다." "보도를 즉각 활용해 윤 후보에게 정치 공세를 펴는 것이 수상한 만큼 배후 세력도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아니면 말고" 식에 넘길 수도 없고 터무늬없음을 뒷받침해야 하기 때문에 '강경대응'이 예상됩니다.

 

 

 

윤희숙 의원의 사퇴가 지연되는 가운데 박수영 의원이 국회의원이 사직서를 제출하면 즉각 사퇴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탈당쇼당'에서 '국회의원 사퇴쇼 방지법'이라 말하였는데요. '여러모로 비교되는' 중입니다.

 

'비뚤어진 자녀사랑'에 조국부부가 직접 위조하거나 관련된 허위문서가 22건도 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판결문·공소장을 분석한 결과, 조민씨의 고려대 입시와 부산대·서울대 의전원 입시에 활용됐고, 아들 명의로는 고려대·연세대 대학원 지원, 충북대 로스쿨 지원 등에 활용됐는데요.

 

곽상도 의원에 따르면, "딸 조민씨의 '동양대 표창장과 입학서류에 기재한 경력'이 사실과 다르다는 이유로 부산대에서는 의전원 입학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며 "같은 이유로 ① 조민씨의 고려대 입학과 ② 아들 조모씨의 연세대 대학원 입학 역시 취소돼야 한다. ③ 이들의 한영외고 생활기록부도 정정돼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신조국 2라운드'에 쐐기를 밖을 중도행보에서 2번 못찍겠다고 버티는 분들께 어필할 '안철수 대표'가 빠질 수는 없다는 것이 사실인데요. 안철수 대표의 '철석연대' 가능성에 관한 입장은 아래서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