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하루만에 웃음바다 된 정치공작

T.B 2021. 9. 4. 09:34

'정치공작'이 웃음바다(sea) 중입니다. '추미애 씨'의 '모의 기획 허위사실 유포'에 한동훈 검사장이 공무상비밀누설죄, 통신비밀보호법위반죄 등 "상응하는 법적 조치를 검토하겠다."니 허겁지겁 페이스북을 지우고 '빤스런'을 했는데요. 기록이 남는 시대에 '늦었다는 반응'입니다.

 

최강욱 의원의 생일도 점점 기괴해지는 중입니다. "5월 5일이 생일인데, 고발장엔 잘못된 생일인 3월 24일이 작혀있다."는데 정작 최강욱 의원은 3월 24일에 '생일파티를 하는 중'인데요. 여기는 '3월 24일' 저기는 '5월 5일' 입니다.

 

며칠 전 여론조사 업체가 3천만원의 과태료를 '받았습니다'. 4년 새 거의 2배로 늘어나는 등 난립 중인데요. 후보자·정당 지지도에 관해 특정 응답을 유도하거나 응답한 내용과 다르게 입력하거나 '2030 과다 대표'도 문제로 지적되는 중입니다.

 

'교생·화가를 둔갑시켰던' 벽화 논란 즈음 이재명 경기지사는 "김혜경의 남편입니다." 데이트 사진을 올리면서 약을 바짝 올렸던 적이 있는데요. '막말당'에서 빠질 수가 없는 '친형, 형수' 녹취가 (깜놀주의)'올라왔습니다'.

 

작년 코로나 19에 방역 잘하라고 손을 들었더니 방역은 커녕 임대차3법 이후 시청률을 찢은 K-180석에 들이받는 모습에 "되겠다." 싶어 재보궐선거 부터 돌아섰는데요. (일부)운동권들의 문제점은 "본인들만 절대선인 줄 아는 것" 입니다.

 

아직도 2번 못찍겠다고 버티는 분들께서는 현재 이 정권에 대해서 비판적인 시각을 가질 수 밖에 없었던 안철수 대표의 생각을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