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남불

"국민의힘은 사퇴 가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

T.B 2021. 8. 28. 11:59

태생이 점잖은 보수들은 공격을 받으면 제대로 반격도 못하고 사과하거나 피하기에 바쁜 반면에 (일부)586 운동권들은 뭐 하나 터지면 "죄가 정말 있는지 없는지" 법원 판결 나올 때까지 무죄 혹은 법원 판결 나도 "억울하다."는게 특징인데요.

 

 

"주절 없이 사퇴하겠다."는 윤희숙 의원의 방송사 인터뷰에 따르면 "국민의힘은 가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 말하였습니다. '부친 농지'에 '지우책인명'(至愚責人明)이라 뭐가 '그렇게 잘못'이라며 '그 난리를 냈으니' 이제 와서 "사퇴 사유가 될 수 없다."는 것도 우습게 됐고 책임지고 민주당이 가결시키면 됩니다.

 

 

"K-방역, K-벤처"라면서 자화자찬 중인데, "K-부동산(또는 K-빈민 = 'Nightover beggars', 벼락거지), 'K-언론개혁'은 어떠냐" 좋아보이는 건 다 갖다 붙이면서 "자기들이 붙이고 싶은 것에만 'K-'를 붙일 게 아니라 성과가 미진하거나 부정적 이미지가 강한 분야에도 붙여 문제 해결 의지를 다지거나, 반성의 계기로 삼는 게 어떠냐"는 지적이 있습니다.

 

민주당과 정부가 내년 605조원 가량의 '슈퍼예산'을 편성하고 이 중 20조원을 청년에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벼랑 끝에 몰린 청년들에게 힘을 싣겠다"며 "1년 월세를 20만원씩이나 지원해줄 것"이라는데요. 청년 투표살이 좀 나아지십니까? 인생 설계에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책이 아닌 불우이웃 돕기 식 현금성 지원이라는 지적이 있습니다.

 

'원칙에 양보가 없는' 원희룡 전 제주지사의 '신간 소식'입니다. '원희룡이 말하다 : 자유와 혁신의 세상을 여는 국가 찬스'는 경제, 과학, 복지, 교육, 주택, 외교안보, 정치사회의 전문가들과 함께 심층 대담을 나누며 정책과 철학을 제시하는데요. 책에서는 원 전 지사의 비전과 미래전략과 관련해 7가지의 국가찬스를 말합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