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드루킹"에 입장 표명 할 수 없는 이유

T.B 2021. 8. 2. 06:14

선거 댓글 8,000만 개 조작이 '고작' 징역 2년 '업무방해죄냐'? "드루킹·킹크랩 사태"에 입장 표명을 할 수 없는 이유는 김경수 지사 때문입니다. 당내 경선에서 중립을 유지했던 친문이 이재명 대 반(反)이재명으로 '갈리면서' 누가봐도 '이심송심'(李心宋心)까지 겹쳐 내전 여파가 10년은 갈 것이라 하는데요. 이재명 지사가 대선후보가 되면 친문 혹은 중도 성향인 이낙연 후보 지지층 '31%가 이탈'할 정도로 조사됐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가 원희룡 제주지사를 '겨냥하여' "월급만 축내는 공직자라면 사퇴가 바람직하다."며 "공직자는 국가와 국민에게 무한책임을 지는 존재이기 때문에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하였는데요. 이재명 지사는 경선 토론에서 "과거는 현재를 거울로 본 미래"라 말하였습니다.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사회"라더니 '노동조합 천국', '염치가 없는' 부동산, 내가 하면 언론자유 남이하면 '언론재갈', "풍자 목적으로 표현의 자유 범주 내에 있다"더니 또 거짓말을 한게 들통이 난 '선택적 페미니즘'과 놀라운 K-방역까지 '정치성향(https://8values-ko.github.io/)'을 떠나 내년 대선은 좋은 정부와 건국 이례 '유례가 없는' 정부를 가리는 심각한 한판 승부가 돼버렸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