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남불

박원순 피해자 2차 가해와 조세저항

T.B 2021. 3. 17. 15:59

'大moon = 1Be'라는 표현을 종종 쓰는데요. 한 친문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박원순 성범죄 피해자의 기자회견을 두고 "정치적 창녀" "더러운 X" 이라 비하하여 논란이 되는 중입니다. 작년 7월 "이순신 장군도 관노(官奴)와 수차례 잠자리에 들었다."는 취지의 글을 올려 파문을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① "니 마누라 또는 딸이면" ② 가만 있겠냐? 한국여성의전화 상임대표가 대독한 '피해자 입장문'에 따르면, 박원순 피해자는 2차 가해를 호소하며 "자신들만이 정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무자비하게 저를 괴롭힐 때 그들의 이념 보호수단으로 활용됐습니다."라 말하였습니다.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에 따르면 "박원순 피해자에게 죄송하고, 서울시장이 돼서 더 잘해야"라 말하였는데요. 박원순 피해자는 "보궐 왜 치르나"며 눈물을 흘렸고 "피해호소인이라 부른 의원들을 징계해달라." 말하였습니다. 박 후보는 "소상공인 임차인 수와 평균 임대료를 고려할 때 '약 829억원이 소요'될 것"이라며 "소상공인과 그 가족 약 100만명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대책이고, 서울시가 감당할 수 있는 규모"라며 '임대료 지원제 공약'을 발표했는데요.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 비용만 '824억3700만원'입니다.

 

콘크리트 지지층인 사무직(30후40초) 뿐만 아니라 '호남선까지' '무너지는 중'입니다. "집값 올린 게 누군데?" 서울 외곽, 경기 등 전국 곳곳에서 입주민 카페를 중심으로 '역대급 증세' 반발이 거셉니다. 이들 반발이 거센 것은 공시가격 상승으로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직접세금이 오르는 것은 물론 건강보험료 등 각종 준조세 성격의 지출이 커지며 특히나 집 한채 외 별다른 소득이 없는 은퇴자들에겐 큰 부담이기 때문입니다.

 

'전세의 월세화' 외에도 "정부가 집값 올려놓고 애꿎은 시민만 잡냐" 지금 다주택자 또는 '1주택자'의 문제만이 아니라, 올해 공동주택 공시가격이 2007년 이후 14년 만에 최대폭(19.08%)으로 뛰면서 소형·저가주택에 수년간 머물며 청약의 희망으로 버텼던 '서민들 또한' 공시가격이 급격히 올라 무주택자 자격을 유지할 수 없게 됐습니다.

 

 

LH 게이트는 끝도 없습니다. "부동산 광풍의 실체"가 드러난 셈인데요. 정권 내내 "미친 월세, 부동산 적폐"를 운운하며 범죄자 처럼 취급하더니 부동산이 급등하기를 바라는 것은 가진 자들도 부동산 투기꾼도 아니었고 그러한 악행을 감시하고 감독해야 하는 일부 몰지각한 그리고/또는 무능한 국회의원, 공직자와 공무원들이었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