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밍치궈 애플 올해 에어태그 증강현실 등 공개할 것

T.B 2021. 1. 5. 07:49


MacRumors에서 입수한 신뢰할 수 있는 애널리스트 밍치궈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이 2021년에 오래 기다려온 에어태그, 증강현실(AR) 단말기와 기타 신제품들의 출시할 예정이다.


에어태그는 사용자가 열쇠, 지갑, 백팩과 같은 개인 소지품들을 추적함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태그된 아이템이 분리될 때 애플 단말기에 알람이 울릴 것이다. 2019년 MacRumors는 나의 찾기(Find My) 앱에서 새로운 아이템 탭을 통해 에어태그가 관리될 것임을 보여주는 스크린샷을 확인한 바가 있다.



증강현실 단말기를 말하자면, 애플은 헤드셋, 글래스 또는 둘 다 개발 중이라는 루머들이 널리 알려졌으나 궈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또한 증강현실 기능을 제공할 것이므로 다소 모호하다.


예상된 바와 같이 궈는 또한 애플이 신형 에어팟, 더 많은 애플 실리콘 맥들과 미니-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최초의 단말기를 올해 중으로 출시할 예정이라 말하였다. 이전 루머들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와 더 풍부한 색감과 향상된 명암비를 제공하는 미니-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맥북 모델들을 말하였다.


궈는 이전에 애플이 2021년에 애플 실리콘과 미니-LED 디스플레이로 재설계된 14인치와 16인치 맥북프로 모델들을 출시할 예정이라 말하였다. 2022년에는 애플 실리콘과 미니-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신형 맥북에어도 출시될 것이라 예상했으나 이 노트북이 재설계될지는 불분명하다.


애플은 이미 약 2년 내에 재설계된 24인치 아이맥과 더 작아진 맥 프로와 같은 데스크톱과 다른 루머의 모델들을 포함하여 애플 실리콘으로 맥 라인업 전체를 전환할 예정이라 발표했다.


원문 : 'MacRumors'



Jon Prosser가 '또 시작'했습니다. Prosser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부터 애니메이션을 입수했다고 주장했으며 향후 iOS 버전에서 사용자들에게 제공될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애플은 홈팟, 에어팟 모델 등을 포함하여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페어링 과정 중에 여러 다른 악세서리들에 대한 비슷한 3D 애니메이션을 제공 중입니다.



삼성전자에서 1월 15일(한국 시각 오전 0시)에 삼성 갤럭시 언팩 2021(Galaxy Unpacked: Welcome to the Everyday Epic)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 할 것이라는 초대장을 배포했는데요. '갤럭시 S21'은 퀄컴 스냅드래곤 888 또는 엑시노스 2100이 탑재될 것이고 애플 처럼 전원 어댑터와 이어셋/폰이 제공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에어태그에 상응하는 '스마트태그' 또한 개발 중입니다.



영국과 스코틀랜드에 걸친 '새로운 봉쇄 조치'에 따라 영국 내 18개의 리테일 스토어가 임시 '폐쇄됐습니다'. 애플은 영국 내에서 38개의 스토어를 운영중이며 이중 20개는 이미 4단계 봉쇄에 따라 12월 22일과 1월 초에 시작하여 폐쇄됐습니다.


옥스포드 의과대학 존 벨 교수에 따르면 "코로나 19 변이가 영국발 변이에는 효과가 있는 것 같지만 남아공 변이에 관해서는 큰 의문이 있다."며 코로나 19 백신이 남아공발 변이에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영국 변이 보다 남아공 변이가 "상당히 더" 우려스럽고 이러한 변이가 계속 나올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