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홈트레이닝

애플 피트니스+ 출시에 앞서 애플 온라인 스토어 운동 장비 판매 시작

T.B 2020. 12. 10. 06:00

현지시각 12월 14일, 월요일 '출시 예정'인 애플 피트니스+는 여러 운동 카테고리에 걸처 일련의 지도된 운동을 통해 애플워치 사용자들의 건강을 유지함에 도움이 되도록 고안됐다. 많은 운동들은 특별한 장비가 필요치 않지만 일부는 덤벨, 요가 매트, 고정식 자전거, 로잉 머신 또는 트레드밀 같은 것들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애플의 온라인 스토어는 처음으로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 엄선된 운동 장비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애플은 'Manduka eKOlite Yoga Mat' ($77.95), 'Manduka 6 mm Performance Yoga Mat' ($119.95)와 'Cork Yoga Block' ($19.95)을 포함한 요가 악세서리 운동 장비를 내놓기 시작했다.



제품 설명에 따르면, Manduka eKOlite Mat는 친환경적이고 미끄러짐을 자연스럽게 방지하는 생물분해성(biodegradable) 표면인 반면에 더 비싼 Manduka 6mm Performance mat는 "초-밀도(ultra-dense)"로 절대로 닳지 않음이 보증되는 "비할 바 없는 편안감과 쿠션"으로 널찍한 표면을 제공한다고 말하였다.



한편, Manduka Cork Yoga Block은 내구성이 좋은 코르크로 제작됐고 폼블럭에서 볼수 없는 정도의 견고함을 제공한다.


애플이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운동 장비들을 더 내놓을 예정인지는 불분명하지만, 애플 피트니스+는 HIIT, 스트렝스, 사이클을 포함한 10가지 운동 카테고리의 더 많은 범위가 있다.


애플 피트니스+는 월 $9.99 또는 월 $6.67가 할인된 연 $79.99로 이용하게 될 것이다. 그 가격으로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피트니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는 애플뮤직, 애플 TV+, 애플 아케이드, 애플 뉴스+와 2TB iCloud 저장용량도 제공하는 월 $2.99로 책정된 애플 원 프리미어 번들에도 포함된다.


애플은 새로운 애플워치 S3 이상을 구매하면 피트니스+ 서비스의 3개월 무료체험을 제공 중이다. watchOS 7.2 베타 또한 애플의 최신 스트리밍 서비스인 애플 피트니스+ 지원을 포함한다. 이 업데이트는 피트니스+ 출시일이기도 한 현지시각 12월 14일, 월요일에 정식 배포될 예정이다.


원문: 'MacRumors'


① 시장 규모가 전세계라는 점 ② 코로나 19로 운동을 하지 않던 사람들까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점  구독형 서비스가 파이프라인이라는 점  애플워치, 아이패드, 애플 TV, 스피커, 이어폰과 헤드폰 등의 하드웨어 판매 촉진과 ⑤ 나아가 아이폰, 맥까지 생태계 연속성이 이어질 수 있다는 점 등 애플 피트니스+가 점점 더 비중있게 자리잡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