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팟 프로 디자인 반영된 에어팟 3 실사 유출

T.B 2020. 11. 5. 13:39


최근 웹상에 등장한 에어팟 3세대의 루머에 따라, 우리는 애플이 인기있는 무선 이어폰 라인업의 업데이트된 모델을 개발중이라는 더 많은 근거를 확보했다.


금일 '52audio'는 에어팟 프로와 매우 유사한 디자인의 새로운 "에어팟 3"의 부품이라는 주장한 사진을 공유했다.


일본 블로그 'MacOtakara'에서 처음으로 인용한 이 사진은 애플의 무선 이어폰 상단부 및 충전 케이스의 덮개를 보여준다.



다른 세부사항들이 언급되지 않은 이 사진은 새로운 에어팟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는 블롬버그의 '최근 보도'와 일치한다.


블롬버그는 애플이 현재 최저가형 모델인 2세대를 대체하기 위한 3세대 에어팟을 포함하여 새로운 2종의 에어팟들을 개발중이라 말하였다.


디자인은 에어팟 프로와 유사하게 될 것이지만, 새로운 에어팟 3는 ANC와 같은 고급 기능들이 탑재되지 않을 것이다. 애플은 또한 더 작아진 원형의 업데이트된 에어팟 프로도 개발중이다.


애플이 이 새로운 에어팟 모델들을 공개할 시점은 불분명하지만 블롬버그는 2020년에 소개되지는 않을 것이라 말하였다.


원문: '9to5Mac'


'지난 4월', Jon Prosser는 에어팟 프로가 잘 팔리는 와중에 무슨 에어팟 프로 라이트가 나온다, 에어팟 X가 나올 것이다, 등 이상한 소리를 했는데, 같은 달에 '정리' 했던 얘기니 줄이도록 하고, 그런 일은 일어나지를 않았습니다.


애플의 최근 전략들 중 하나는 "이전 세대 설계/부품을 재활용하여 R&D 비용 절감으로 진입장벽을 낮추고 사용자 경험의 연속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가형 최신 제품들에 대한 소비 만족도를 높이는 중" 입니다.


예를 들면, 아이폰 SE 2세대와 아이패드 8이 있고 에어팟 3 또한 인기없던 오픈형이 아닌 커널형 에어팟 프로의 설계/부품들로 현재 에어팟 라인업의 최저가형인 2세대 에어팟을 대체할 것이다. 는 소식이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