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미니 LED 디스플레이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2021년 1분기에 출시될 것

T.B 2020. 11. 5. 06:09


한국의 '전자뉴스'는 LG에서 2021년 1분기 출시 예정된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용 미니-LED 디스플레이를 애플에 공급할 것이라 보도했다. 'Patently Apple'에서 개략한 보도는 LG가 올해 말 부터 디스플레이의 대량 생산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미니-LED 백라이트는 더 밝음, 향상된 명암비와 전력 효율 향상을 포함하여 OLED 디스플레이와 많은 동일한 이점들을 제공한다.


미니-LED 아이패드 프로에 관한 루머들은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지난 6월, 익명으로 활동 중이지만 신뢰할 수 있는 유출러 L0vetodream은 애플이 2021년 1분기에 A14X 칩, 5G와 미니 LED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을 출시할 예정이라 말하였다. 애널리스트 밍치궈를 포함한 복수의 소식통들은 이 아이패드 프로가 12.9인치 모델이 될 것이라 주장해왔다.


애플은 지난 3월 아이패드 프로를 리프레쉬했으나 본질적으로 GPU 코어가 추가된 A12X 칩인 A12Z 바이오닉 칩, 0.5배 줌을 제공하는 초광각 카메라, 강화된 증강현실을 위한 LiDAR 카메라와 더 나은 사운드의 마이크로폰을 포함한 새로운 기능들은 상대적으로 마이너 업데이트였다.


이번 보도는 또한 애플이 기존 루머들처럼 차세대 맥북과 아이맥용 미니-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예정이라고 주장했다.


원문: 'MacRumors'


미니-LED 기술에 관한 개략적인 설명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널리스트 밍치궈는 '지난 3월' 맥북프로와 아이맥 프로를 포함한 미니-LED 6종을 개발한다는 보고서를 배포한 적이 있고, '5월'에는 2021년으로 연기될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L0vetodream' 또한 14인치 맥북프로가 내년에 출시될 것이고, '7월' 밍치궈는 부품망에 기반하여 애플의 미니-LED 채택/전환이 가속화될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가장 최근 '지난 9월' 밍치궈는 4Q20에 미니-LED 디스플레이가 대량 생산될 것이고, 최초의 제품은 아이패드 프로가 될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