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맥세이프 국내 전파인증 적합 등록

T.B 2020. 11. 4. 06:08


애플의 미발매 맥세이프와 듀오 충전기가 한국의 국립전파원(NRRA) 적합 테스트를 통과함으로써(1),(2)이 무선 충전 패드의 출하 준비가 거의 임박했음을 말한다.


애플은 10월 아이폰 12 이벤트 중 멕세이프 충전기와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를 공개했다. 이 충전 악세서리는 애플이 철회한 에어파워 충전 매트를 다소 애매하게 연상시키는 것으로 멕세이프는 단일 충전을, 듀오는 아이폰 12와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애플은 충전 패드의 구체적인 사용 또는 가격 세부사항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아직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 등재되지 않았다. 애플의 아이폰 12 '보도 자료'는 그냥 "이후에" 구입 할 수 있을것이라 말하였다.


그러나, 아직 11월 6일, 금요일에 시작되는 아이폰 12 미니와 아이폰 12 프로의 예약 주문이 있고, 애플이 최초로 애플 실리콘으로 구동되는 맥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11월 10일 이벤트가 한번 더 있기 때문에, 두날짜들 중 하나에서 멕세이프와 듀오 출시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추정할 수 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