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12 미니 맥세이프 충전 12W로 제한될 것

T.B 2020. 11. 4. 06:08


최근 업데이트된 '지원 문서'에서 애플은 새로운 맥세이프 충전기가 다른 모든 아이폰 12 모델들이 최대 15W에 비해 아이폰 12 미니와 사용할 때 최대 12W 전력 공급으로 제한될 것이라 말하였다.


애플은 아이폰 12 미니가 9V/2.03A 이상의 USB-C 전원 공급 어댑터를 써야 이 12W 충전이 될 것이라 말하였다. 그러나, 지원 문서는 모든 아이폰 12 모델들에 전달되는 전력은 온도와 발열 시 최대 80% 충전으로 제한되는 시스템 활동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들에 따라 언제든지 달라질 것이라 말하였다.


애플에 따르면 다른 아이폰 12 모델의 경우 9V/2.22A 또는 9V/2.56A 이상의 USB-C 전원 공급 어댑터로 최대 15W로 충전할 수 있다.


지원 문서는 이어팟 처럼 라이트닝 악세서리가 아이폰 12 모델에 연결됐을 때, 맥세이프 충전기가 정격 규격을 준수하기 위해 7.5W 충전으로 제한될 것이라는 점도 언급된다.


애플은 아이폰을 충전기에 놓기 전에 충전기가 최대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안전성을 검증하도록 하기 위해 맥세이프 충전기가 전원에 연결되야 한다고 말하였다. 플러그를 꽂기 전에 맥세이프 충전기에 아이폰을 올려 놓았다면, 그냥 아이폰을 빼고, 3초간 기다린 다음에, 최대 전력 공급을 재개하기 위해 다시 올려 두면 된다.


맥세이프는 더 정밀한 무선 충전을 위한 애플의 맥세이프 충전기를 포함하여 단말기의 후면에 자력으로 악세서리들을 부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든 아이폰 12 모델들의 새로운 기능이다. 맥세이프 충전기는 현재 $39에 판매되는 중이고 아이폰 12 미니는 현지시각 11월 6일, 이번주 금요일에 사전 주문이 시작될 예정이다.


원문: 'MacRumors'


'이전글'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충전기가 아쉬운 부분이 많은데요. 예를 들면, 맥세이프 충전기는 최소 12W 이상 전원 어댑터를 필요로 하고 20W 미만인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면 충전 속도가 '느려집니다'.


20W 짜리를 써서 굳이 최대 15W로 충전을 해야 할지는 모르겠고, 18W 충전기가 제공됐던 아이폰 11 사용자들도 맥세이프의 최대 충전 속도를 쓰고자 한다면 맥 충전기 또는 20W 충전기, 타사 어댑터를 요구로 합니다.



기타 소식으로 '어제' 월페이퍼에 이어 아이폰 월페이퍼를 종종 제공 중인 'AR7'으로 부터 '11월 이벤트' 월페이퍼가 배포됐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에 접속한 다음에 → 맞는 기종의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하여 ① 사진 앱에서 하단 시트 메뉴를 열고 →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배경화면으로 지정  또는 설정 → 배경화면 → 새로운 배경화면 선택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