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새로운 에어팟 다음달 출시될 수도

T.B 2020. 4. 20. 06:57


테크 유튜버 Jon Prosser 에 따르면, 3월 이벤트에서 발표될 예정이었던 차세대 에어팟 출시가 준비중이라 말하였다. Prosser는 아직 일정이 불분명하지만, 새 에어팟이 다음달 중에 출시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애플의 차세대 에어팟이 어떤 새로운 기능을 보일지는 현재로써 불분명하다. 한가지 가능성은 이 이어폰이 엑티브 노이즈 켄슬링이 없는 에어팟들 처럼 동일한 인-이어 디자인이 채택될 수도 있다.


지난 2월 대만 매체 DigiTimes는 제품의 어떠한 세부사항도 제공하지 않은채로 "에어팟 프로 라이트(AirPod Pro Lite)" 라 대충 언급하여, 3세대 버전의 정규적인 에어팟이 될지 에어팟 프로의 새로운 제품군이 될지에 대한 혼란을 초래했다.



Prosser 는 다음달 루머의 13인치 맥북프로 리프레쉬와 함께 새로운 에어팟이 출시될 것이라 보고있다. 또한 최근에는 새로운 하이엔드 오버이어 헤드폰 출시는 6월 WWDC, 비츠X(BeatsX)와 같은 "에어팟 X(AirPod X)" 출시는 9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원문: 'MacRumors'


더 높은 마진율로 더 잘팔리는 '에어팟 프로' 가 있음에도 라이트 버전이 출시된다던가, 에어팟에 스트랩을 연결하면 나오는 비츠X 디자인의 에어팟 X 등, 애널리스트 밍치궈 등의 소식들 처럼 정황, 근거에 기반된 루머는 아닙니다. 다만, 현재 노이즈 켄슬링을 지원하지 않는 에어팟(1세대, 2세대)이 리프레쉬 될 가능성은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