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3.6 GM과 iOS 14 퍼블릭 베타 배포

T.B 2020. 7. 10. 05:41


애플에서 'iOS 13.6 GM' 및 퍼블릭 베타와 iOS 14, iPadOS 14 '퍼블릭 베타' 를 배포했습니다. 현재 최신 정식 버전인 iOS 13.5.1에서 '배터리 광탈' 문제를 겪고 있다면 두 버전들 중 하나로 업데이트를 권합니다.


WWDC 에서 배포된 iOS 14 베타1 부터 현재 베타2까지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사용 중 심각한 버그는 경험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iOS 13.6 GM 보다는 'iOS 14'를 설치해도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만약 iOS 14 설치 후 특히 인터넷 접속을 요구하는 등의 일부 서드파티/앱 실행이 제대로 안된다면 삭제 후 재설치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 개발자 등록을 하지 않은 일반 사용자들은 아래의 방법을 통해 iOS 13.6 GM 또는 iOS/iPadOS 14 퍼블릭 베타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단말기에 케이블을 연결 → 확실하고 안전하게 로컬 드라이브로 백업



2.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안내에 따라서 프로파일 설치


3.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타 애플 소식으로 교사와 학생들을 위한 코딩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Develop in Swift 및 Everyone Can Code 커리큘럼은 '여기' 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