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 베타4 업데이트와 27인치 iMac 공개

T.B 2020. 8. 5. 07:01

금일 애플에서 테스트를 목적으로 하는 iOS와 iPadOS 14의 4번째 베타를 배포했으며 업데이트에는 몇가지 기능들의 수정 및 디자인 변경사항들이 포함된다. 베타 테스트가 진행될 수록 변경사항들이 거의 없지만 아래에 요약한 베타4에는 여전히 주목할 몇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iOS 14 베타3 배포 후 약 2주만이다.


- '애플 TV' 위젯 - 베테 4에서는 새로운 애플TV 위젯을 쓸수 있다.



- 검색 기능 향상 - 인-앱 컨텐츠 또는 질문을 검색할 때 'Federico Vittici'의 지적처럼 웹 제안 아래에 이제 상위 검색이 표기된다. Siri 추천 웹 사이트, Siri 지식, 사전 등이 표기되고 더 많은 결과들을 볼수 있는 선택지가 있다. 앱에서 검색은 인터페이스 하단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됐다.



- 3D 터치 - 베타3에서 사용할 수 없게됐던 3D 터치가 호환되는 기기에서 다시 작동된다. 아이폰 6S에서 도입된 3D 터치 기능은 아이폰 XR 이후 제외됐다.


- 노출 알림 API - 노출 알림 API가 이번 베타에 추가되었기 때문에 iOS 14 사용자들은 노출 알림을 사용하는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원문: 'MacRumors'


애플은 금일 10코어 인텔 프로세서, Radeon Pro Vega 48, 1080p 페이스타임 카메라(웹캠), 트루톤 레티나 5K 디스플레이 등을 특징으로 하는 27인치형 iMac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세부사항은 '여기' 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