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iOS 13.5.5 베타의 새로운 애플뉴스+ 오디오



금일 애플은 'iOS 13.5.1' 정식 버전과 함께 'iOS 13.5.5 베타1' 또한 배포했다. 9to5Mac은 iOS 13.5.5 베타에 숨겨진 새로운 "애플뉴스+ 오디오(Apple News+ Audio)"를 확인하였다.


우리는 지난달 애플이 애플뉴스+ 구독자들에게 오디오 스토리 제공을 개발중이라 언급한 바가 있으며, 이제 iOS 13.5.5 베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애플뉴스+ 오디오는 기존 뉴스 앱에 추가된 새로운 "오디오" 탭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터페이스는 애플뉴스와 매우 유사하지만, 네이밍에서 알수 있듯이 사용자들은 텍스트 대신에 녹음된 오디오 뉴스를 청취할 수 있게 된다. 재생 버튼을 탭하여 모든 최신 뉴스를 듣거나 특정 스토리를 선택하여 재생할 수 있다.


오디오 스토리 재생을 선택하면 팟캐스트 앱 처럼 15초 뒤로 감기, 다음 스토리로 넘기기 또는 재생 속도를 조절 할수도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가 나온다. 플레이어는 흰색 배경 대신에 블러 효과 배경 커버를 보여준다.



모든 사용자들에게 오디오 탭이 표시되지만, 애플뉴스 유료 구독자들만 전체 듣기를 사용할 수 있다. 유료 구독자가 아닌 경우 최신 뉴스의 일부만 청취할 수 있다. iOS 13.5.5 베타 코드에 기반하여, 우리는 또한 애플뉴스+ 오디오가 Siri와의 통합을 지원할 것이라 말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음성 명령만으로도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홈팟에서 최신 뉴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애플뉴스+ 오디오가 iOS 13.5.5(정식)에서 출시될 예정인지 확신할 수는 없지만, 이 기능이 완벽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iOS 13.5.5 또는 iOS 14에서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