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이 앱은 더이상 사용자와 공유되지 않습니다." 버그 해결방법

T.B 2020. 5. 23. 10:04


앱 버그로 인해 일부 iOS 사용자들이 앱 실행시 "이 앱은 더이상 사용자와 공유되지 않습니다." 문구가 표기되면서 실행 할수 없게 됐다. 'MacRumors 포럼' 과 트위터에서 문제를 겪고 있는 사용자들로 부터 이 문제에 대한 불만이 여러번 지적됐다. MacRumors 구독자는 이 문제를 아래와 같이 말한다.


iOS 앱에서 "이 앱은 더이상 사용자와 공유되지 않습니다." 의 팝업 메시지와 함께 충돌을 경험했다. App Store에서 보기를 클릭하여 앱스토어로 가보면 유일한 옵션은 (앱이 이미 설치되어 있음으로)"열기" 뿐이고, 앱을 다시 실행하면 같은 패턴이 반복된다.


트위터의 많은 불평들은 이 문제가 iOS 13.4.1과 'iOS 13.5' 로 구동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는 불분명하다. 일부 사용자들은 최근에 업데이트 된 앱에서 문제가 발생했다.


유튜브, 트위터, 왓츠앱, 페이스북, 틱톡, 라스트패스(LastPass)를 포함한 많은 앱들에 대한 불만이 있다. 우리는 이 아티클을 쓰기전에 iOS 13.5 가 설치된 아이폰에서 왓츠앱을 업데이트 했으며 즉시 오류 메시지가 표기됐다.


이 문제를 겪는 중인 사람들은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 함으로써 버그를 해결할 수 있었다. 앱 재설치 대신에 '설정 → 일반 → iPhone 저장공간 → 앱 정리하기'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